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김포신도시 운양동 맛집 분식과 이탈리아 음식의 만남 바울아저씨


얼마전에 김포 운양동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메뉴를 고르던중 새로생긴 바울아저씨 라는 곳이 인기가 좋다고 해서 한번 들러봤습니다. 체인점이라 맛집이라고 부르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운양동에서 분식과 이태리음식이 먹고싶을때 찾으면 정말 좋은곳이다 싶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울아저씨의 위치 



바울아저씨의 위치가 다음지도에 있지 않아 제가 지도에서 표시했습니다. 운양동 신도시쪽으로 들어오자마자 CGV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운양동쪽에 정말 많은 상가가 생기고 있어요. 2년전만해도 아주 횡~ 했었는데 요즘은 놀러 이쪽으로 찾아갈 정도거든요.



일요일은 주일이라 쉰다고 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20분입장까지 받는다고 하니 시간 확인하시기 바래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분식집 분위기도 아니고 레스토랑 분위기도 아닌 딱 중간? 퓨전에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이곳은 친척들이 파스타와 떡볶이가 맛있다는 말을 해주더군요. 그래서 떡볶이 그리고 파스타와 피자를 시켰습니다. 이곳에 사는 주민이라서 그런지 맛난것을 추천해주더군요 ^^



바울아저씨의 벽면 인테리어는 이렇게 낙서같은 분위기지만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받침대에 짱 뜨거우니 조심요~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스마트폰으로 찍다보니 사진들이 엉망이라 이해해주시면 좋겠어요.



떡볶이가 익어가니 정말 맛있게 보이죠? 



전 이런류의 피자이름을 잘 몰라서.... 얇은 피자에 꿀찍어먹는 피자!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여자분들을 잘 아실꺼에요. 치즈가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떡볶이를 어느정도 먹고 2인분 밥을 비벼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떡볶이를 드신다면 꼭 밥을 비벼드셔 보세요. 맛이 괜찮았지만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했습니다. 아이들에겐 약간 매워요~



아이들은 이런 음식보다 메뉴를 시키면 기본으로 따라오는 저 아이스크림에 관심이 있습니다. 자체제작한건지 잘 모르겠으나 아이스크림을 셋트메뉴에 끼워서 판매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입구에 손씻는곳이 마련되어 있었고 아이들이 손씻을 수 있도록 발받침대까지 있는배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파스타류나 피자도 전문레스토랑에서 먹는것과 별다른 차이가 없다? 라고 이야기 하면 조금 오버지만  전 개인적으로 별차이를 느끼지 못했을 정도로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떡볶이와 이테리음식을 같이 먹는 느낌은 오묘한 느낌이 있었고 가격도 비싼편도 아니였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라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편했던점은 항상 직원이 같은자리에서 대기하며 손님들이 찾을때마다 빠르게 응대를 해주는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셋트메뉴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김포신도시 운양동의 바울아저씨 한번 방문해보시면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되요. 주변에 있는 분들은 한번 경험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김포시 김포2동 | 바울아저씨
도움말 Daum 지도
  • 매우 만족(별 다섯개)하는 모델의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ㅎㅎ

    김포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옛날의 군포(제가 예전직장생활할 때 자주가던곳입니다.)아니더군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크.. 저렇게 떡볶이에 밥 비벼먹느거 진짜 맛있는데... 새벽에 놀러와서 침샘어택 당하네요 ^^;
    매콤하고 푸짐한 분식과 이태리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저 가게를 통째로 집 근처로 옮겨놓고 싶어집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