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헌터월드 데빌메이크라이 단테 이벤트 방법!

몬스터헌터월드를 PC판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금 지겨워 지긴 했지만 온라인게임처럼 이벤트를 계속 패치해주는 바람에 지겨울 겨를 없이 고맙게 즐기고 있습니다. 캡콤에서 회사 게임에 캐릭터들을 돌려가며 몬스터헌터에 적용해주는데 이번에는 데빌메이크라이 라는 유명한 게임에 주인공인 단테의 옷,칼 제작을 이벤트로 합니다.


데빌메이크라이는 주인공인 단테가 너무 강력해서 악마도 울면서 목숨을 구걸한다는 내용을 게임제목에 넣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데빌메이크라이 이며 그 게임에 주인공인 단테는 붉은 자줏빛의 옷과 하얀머리 그리고 멋진 칼이 트레이드 마크 입니다.  이번에는 이 옷들과 머리 그리고 칼을 얻는 과정을 설명해봅니다.

솔직히 여캐에 입히기는 좀 거부감이 있습니다. 머리도 그렇고 잘 어울리지 않더군요. 그래도 몬스터헌터 게임은 이벤트 위주로 덧입기를 주기 때문에 일단 무조건 하고 보는 편입니다.


일단 레드보옥을 얻어야 하는데 퀘스트를 수행하면 레드보옥을 보통 1개씩 줍니다. 가끔 2개 이상도 준다고 했는데 저의 경우는 1개씩만 주더군요.


퀘스트를 선택하고 이벤트란을 선택합니다.



CODE: RED란 퀘스트가 있습니다. 코드레드 퀘스트는 격투장에서 4마리의 용들을 처치해야 하는 퀘스트 입니다. 만악룡 안쟈나프, 참조룡 오도가론,화룡 리오레우스,염왕룡 테오-테스카토르를 처치해야 합니다. 혼자서 힘들다면 다른사람들이 수행하는 퀘스트에 들어가면 됩니다. 고수들이 널려있으니 쉽게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레드오브를 얻어야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단테의 마검은 레드오브2개 나머지 방어구들은 1개씩 들어갑니다. 그러니 방어구 5개에 무기1개 해서 총 7개의 레드오브가 들어가니 총 7바퀴를 돌아야 합니다.


단테의 마검은 차지엑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검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퀘스트에 나오는 용4종류가 드랍하기 때문에 좀 돌다보면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이밴트-코드레드-레드보옥 취득-가공점에서 무기,방어구 제작 입니다. 시간날때 몇바퀴 돌아서 단테아이템을 모두 입수하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