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헌터월드 식물연구소 이용하기


이번에 다룰 내용은 몬린이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보통 어느정도 했으면 아시는 부분일텐데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식물연구소는 재료들을 재배하고 비료주고 해서 획득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재료들은 처음에는 1종류 였다가 나중에는 3종류씩 재배할 수 있습니다. 퀘를 통해서 하나씩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재배범위 선택이라는 칸에 1,2,3 세종류를 재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비료의 효과는 버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 버프들이 있기 때문에 재배에 +6 이런식으로 추가 수확을 할수 있게 됩니다.


근데 버프를 보면 풀종료,버섯종류,벌래종류 성장력등 4종류로 되어있습니다. 풀종류를 재배한다고 하면 풀을 올려두고 비료는 풀/열매 수확량 업 버프와 성장력UP 버프를 해야합니다. 버섯도 마찬가지로 버섯버프와 성장력을 해주면 됩니다. 정리하면 본인이 수확하고자 하는 아이템계열의 버프+성장력up 인것입니다.


사진에 저의 경우는 무엇을 수확하더라도 모든 버프를 받을 수 있도록 셋팅을 해두었습니다. 풀,버섯,벌레,성장력버프를 회당 1번씩하고 부드러운흙을 주게되면 효과시간이 +5가됩니다.


위 사진 오른쪽 비료효과에  효과시간을 동일하게 가져가죠? 이렇게 퀘스트를 5판 다녀오면 또 부드러운흙 한번씩 주면 *9가 됩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