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헌터월드 나나 테스카토리 퀘스트 방법

얼마전 몬스터헌터월드PC에도 나나 테스카토리가 등장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나 테스카토리는 염왕룡인 테오에 부인으로 상당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공중에 날랐을때 섬광을 쏜다면 필살기를 시전하기 때문에 무작정 섬광탄을 사용하면 파티가 위태로워지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작퀘스트를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어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이밴트를 시작한 후 소드마스터에게 갑니다. 소드마스터에게 가면 개밋뚝의 황야로 가서 뙤약볕 퀘스트를 수행하라고 합니다. 퀘스트 - 특별임무를 선택하면 뙤약볕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임무 선택!



혼자잡기 힘들면 구조신호를 날려 여러명이서 하면 쉽습니다.  테오-테스카토르의 난이도는 쉬운편입니다. 테오를 잡고 다시 소드마스터에게 가면 판도라의 투기장이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판도라의 상자는 염비룡 나나의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네르기간테에게 쫄아있는 테오를보고 나나가 테오의 서포트를 맡아 줍니다.
네르기간테는 두명을 상대하기가 버거워 하며 날라가버립니다.  혼자남은 나나를 쫒아내는것이 이번임무 입니다.                         



나나를 쫒아내고 다시 소드마스터에게 가면 이번에는 그저 엎드려야 할 뿐 이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이번에 마지막 퀘스트고 일반 필드에서 테오와 나나를 토벌하는 퀘스트 입니다.



위에 보이는 불길을 밟고 서있으면 금방 수레를 타니 최대한 빨리 벗어나야 합니다.



나나와 테오를 잡고 소드마스터에게 가면 새로운 특수장비 피신복장을 받습니다.
피신복장은 사기급 아이템으로 알아서 요리조리 피해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잔 공격은 안피하지만 적당히 피다는 공격들은 모두 회피합니다.



완료하고 가공점으로 가면 브리게이드 덧입기 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3가지 펫이입는 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셋트 엠프리스 알파,베타 셋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능력치와 룩 두가지가 모두 괜찮은 편입니다. 꽤 좋은 템이니 꼭 만들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위에 사진은 없습니다만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데 무기의 종류마다 염비룡 시리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옵션이 좋으니 본인이 사용하는 무기 2개 정도 만드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