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헌터월드 성변환,사냥꾼의 차림새 티켓 사용법


몬스터헌터월드란 게임은 여성캐릭에 최적화가 맞춰진 느낌입니다. 남캐릭에 대한 매리트가 보이지 않으며 특별히 멋진 남캐릭도 없기 때문입니다. 


유저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부분 극혐남캐라고 부르더군요. 저도 남캐로 시작해서 후회중이랄까? 그래서 캐릭터를 새로 만들었더니 보통일이 아니였습니다. 언제또 레벨올리고 퀘스트 하고 앞날이 캄캄하더군요. 한두시간 하다 포기했습니다.



그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중 PC판 최초 가을축제가 시작 되었습니다. 가을축제가 시작하면서 최초 무료로 사냥꾼의 차림새 티켓을 하나씩 배포했습니다. 단 한번 뿐이며 이후에 유로로 나온다고 하네요. 


PC판에 DLC로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Free Character Edit Voucher 라고 나와있습니다.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다운로드를 누르고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위에 사진처럼 변한게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가장 아래 부분에 보면 shift 캐릭터 재편집이란 메뉴가 보이는군요. 저도 이부분이 보이지 않아 한참 뒤졌답니다.시프트를 누르게 되면 캐릭터 만드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새로 만드시면 끝!!



자 한층 캐릭터가 보기 좋아졌네요. 남캐 안녕~

관련 동영상도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가을축제는 호박들을 보니 아마도 외국에서는 할로윈축제인듯 하네요. 가을축제는 1년에 한번 하니 꼭 이벤트 기간에 꼭 퀘스트하셔서 템 얻으시고 의상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가을축제에 대한 설명은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올려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