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헌터월드 맘타로트 관련 새벽무사 적,예 그리고 맘,무사고양이 모습과 새벽무사 티켓 사용방법

이번에 몬스터헌터월드에 갖고 싶었던 새벽무사 적,예 덧입는 장비를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쉬운건 남캐가 좀더 룩이 멋있던데 여캐는 룩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새벽무사 적,예 여캐릭 기준 입은 모습과 초보들을 위해 퀘스트 반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새벽무사 티켓을 얻기 위해서는 맘타로트 퀘스트를 완료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한번 클리어 하면 3개정도 주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새벽무사 부위당 보통3개 많으면 4개가 들어갑니다. 대충 30개정도 구하면 다 얻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맘타로트는 많이 잡아야되니 남중에는 많이 남아돌더라구요.


일단 새벽무사 적,예 모습부터 보여드릴꼐요. 새벽무사 적의 경우 전투에 입고나가서 여기저기 흠집이 생긴 모습입니다. 여기저기 전투의 흔적이 남아있는것이 새벽무사(적) 스타일 입니다. 위에 사진은 새벽무사(적)의 앞모습 입니다.


위에 사진은 새벽무사(적)의 뒷모습입니다. 하얀색으로 채색한모습인데 채색하면 머리띠와 팔에 맨 로프의 모습등이 하얀색으로바뀔뿐 다른곳은 변견되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위에 사진은 새벽무사(예)의 모습입니다. 적의 모습과는 다르게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새옷의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느낌에 옷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딱봐도 괜찮죠? 


새벽무사(예)의 뒷모습에 스타일입니다. 남캐의 새벽무사 셋트는 정말 멋지던데 얼마전에 여캐로 바꿔서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그대로 적용될 줄 알았는데 다른 스타일이라서 좀 실망을 하긴 했습니다만 이 스타일도 계속보면 멋지더라구요.


새벽무사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맘타로트 퀘스트를 돌아 새벽무사 티켓을 얻어야 합니다. 새벽무사 티켓을 얻고 물자팀 리더에게 갑니다.


일단 입은 룩은 구입하기 전엔 볼 수 없습니다. 조사지원관리소에서 미달성탭에 보면 퀘스트가 생깁니다. 저의 경우는 모두 완료했기 때문에 달성완료 탭에 있는것이고 완료하지 않았을 경우는 미완료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은 무사고양이 장비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무사고양이는 맘타로트 퀘스트를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는 남아도니 걱정마세요!


아이루의 맘고양이 룩 입니다. 채색은 검정색으로 했더니 포인트가 좀더 살더라구요. 보통은 겉에 금색인 모습으로 많이 다니더라구요. 이상으로 새벽무사 적,예 모습과 맘고양이,무사고양이 그리고 티켓 완료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