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트찾는 스트레스는 그만!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 휴점일,휴무일은 이곳에서 확인!


이번에는 우리 일상생활에 주요 정보인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 휴점일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주말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아니면 주변에 마트정보를 찾아 인터넷을 찾아 떠나는것이 보통 스트레스가 아니더라구요. 


이 페이지를 저장해두시던지 아니면 아래 링크를 북마크하여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주 찾으려고 하니 온갖 이상한 정보들에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에요.  아래 링크를 적어둡니다.



클릭 : 이마트 휴무일,휴점일 찾기(공식사이트)


클릭 : 롯데마트 휴무일,휴점일 찾기,영업시간 포함(공식사이트) 


클릭 : 홈플러스 휴무일,휴점일 찾기(비공식사이트)






이마트는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점포명에 목동점이면 목동 이라고 적은뒤 옆에 검색을 클릭하면 끝!!!



롯데마트 링크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롯데마트는 클릭 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지역을 선택하면 아래페이지에 각 점들에 대한 오픈시간과 휴무일이 나옵니다. 그리고 위에 검색창에 지점명을 넣으시면 되는데 예를 들어 삼산동 지점이면 삼산동 이라고 넣으면 아래 검색결과가 뜨게 됩니다.



홈플러스는 찾기 쉬운화면이 있어 따로 알려드립니다. 공식사이트는 아니고 비공식사이트로 단점은 광고가 꽤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제외하면 편합니다.





GPS로 가까운곳 홈플러스 휴일확인 하는 기능이 편합니다. 아래 지역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해 결과를 줄이라는 곳을 클릭하여 찾고자 하는 지점을 찾아 클릭하시면 끝!!!





북마크나 즐겨찾기로 저장하시고 필요할 때 마다 쓰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