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 상동 홈플러스 컨버스(Converse) 매장입점과 딸의 생일선물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 2층 나이키 앞에 위치한 컨버스 매장


몇일후면 둘째딸의 생일이라 선물선택 고민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딸에게 물어보기로 하고 질문을 던졌습니다."선물로 뭘 가지고 싶니?" 라는 말에 긴 신발을 갖고싶다고 하는 딸에 이야기를 알아듣지 못하고 고민에 빠져버렸습니다. 


도대체 긴~신발이 뭘까? 열심히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은 끝에 컨버스화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한 십년전에 신어봤던 컨버스사의 유명한 전통적인 모양의 신발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어디서 봤는지 컨버스화를 눈여겨 보고 있었나봅니다.


딸아이가 가장 가지고 싶었던 검은색... 아쉽게 몇일 기다려야 사이즈를 구할 수 있어서 빨간색으로...


상동 홈플러스를 향했고 2층에 도착하자 나이키,아디다스,크록스등의 유명매장들은 눈에 띄는데 컨버스매장은 보이지 않았기에 ABC마트로 형했습니다.






컨버스는 마트, 혹은 ABC마트에서 본기억이 있고 백화점에는 확실히 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주변에 부천 상동 세이브존에 혹시 있을까? 해서 뒤져봤지만 없어서 상동 홈플러스로 향했습니다. ABC마트에서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키즈 사이즈가 없는것을 보고 직원에게 아이들 컨버스화가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뜻밖에 구석에 컨버스매장이 생겼으니 가보라고 했습니다. 다행히 컨버스매장이 있었고 오늘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딸이 원하는 신발도 있었고 이쁜 빨간 컨버스화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2017/06/05)입점하다보니 창고에가서 찾아야 하는 제품이 있어서 좀 오래걸리긴 했지만 아주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혹시 부천 상동지역에 컨버스 매장을 찾고있다면 홈플러스에 있다는 정보를 드립니다. 백화점과 가격과 제품은 동일하지만 이 매장은 할인을 더 자주하고 홈플러스 신한카드로 구입하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부천 상동 홈플러스는 부천 최대규모의 패션브랜드 매장들이 모여있고 엄마와 아이를 위한 유아전문매장도 모여있습니다. 쇼핑할 때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