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평막걸리 판매하는곳 부천 코사마트


저는 막걸리를 상당히 좋아하는 애주가 입니다. 일주일에 몇번은 기본적으로 마셔주지요. 막걸리 애주가, 개인적으로 최고로 치는 막걸리는 지평 막걸리 입니다. 누가 먹어도 맛있는 막걸리라고 평할 수 있는데요 얼마전 회사사람들과 마시러 갔다가 극찬을 받았던 막걸리 입니다. 





평막걸리 판매하는곳 부천 코사마트


막걸리를 먹으면 머리가 아프고 트림이 많이 나오고 등등 이런것들은 제대로된 생막걸리릴 마셔본다면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죠. 그 중에 최고로 치는 지평막걸리 파는곳을 찾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평 막걸리는 양평에 지평이라는 곳에서 만드는데 서울에 막걸리를 전문적으로 파는곳을 빼면 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막걸리 마시러 가면 약 5~6천원 정도 하는데 그런곳이 아니라면 찾아보기 힘듭니다. 얼마전에 슈퍼를 지나가다 우연히 막걸리 코너를 보게 되었는데 지평막걸리가 떡~ 하니 자리잡고 있었더랬죠. 그래서 혹시 지평막걸리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파는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도 마시고 싶어 지평주조에 전화를 걸었더니 동네별로 다 알려줄 순 없는데 부천지역에는 거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상심하던차에 집에서 가까운 슈퍼에 판매하는것을 찾고 얼마나 기뻣는지 모르겠네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천원대 후반으로 주변을 지나가신다면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안보이며 주인아주머니께 물어보시면 찾아주실 거에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