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위스 밀리터리 가정용 공구세트 구입기


이왕에 포스팅을 했으니 스위스 밀리터리에 대해서 알아보고 간단한 구입기를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스위스 밀리터리는 열악한 산악 속에서 부족한 자원과 특별한 산업이 없던 군대였는데 충성스럽고 용맹하여 유럽의 왕가와 친위대 및 로마 교황청에 용병으로 파견되었다고 합니다. 


정부는 이러한 스위스 용병들에게 자국에서 생산되던 칼, 시계 등을 길드에서 공급받아 제공하였고 이 길드에서 만들던 것이 파생되어 소비자로부터 정밀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후 전세계로 상품이 인정받으며 확장되었고 시계부터 시작하여 라이터,고급볼펜,지갑,가방등 자신의 한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노뷰라는 회사가 정식 라이센스 업체로 한국내 판매와 마케팅을 한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첫 보금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새로 집을 마련하고 이사를 하고보니 집에는 가정용 공구세트가 하나 꼭 필요한걸 느꼈더랬죠. 그래서 열심히 고민한 결과 너무 비싸지 않은 10만원 이내로 여러가지 가정에서 필요한것들로 구성된것을 고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열심히 고른결과 어느정도 이름도 있는 스위스 밀리터리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필요로 했던 나사못들도 들어있었고 보시는바와 같이 줄자와 기타등등 저에게 적합한 공구들이 들어있습니다. 공구셋트를 선택할때 제품별로 각각 용도가 틀리기 때문에 같은 가정용 공구세트 라고 해도 내용물이 틀리니 본인이 생각한 공구들로 이루어져 있는지 잘보고 선택하는게 중요합니다. 중국산이긴 하지만 스위스 밀리터리 제품이라서 믿을만 하다고 생각하고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가격보다 훨신 고급지거나 재질이 좋다는 생각은 들지 않으나, 나쁘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고 필요한것들로 구성되어 있어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품에 대해서는 만족하는 편이며 일반 공구에다가 스위스 밀리터리 옷을 입혀놓은 느낌?,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적당히 집에서 쓰기에 좋으며 보관도 용이한 스위스 밀리터리 가격대비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