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다리술도가에서 고양막걸리,배다리생막걸리 구입!


배다리술도가에서 고양막걸리,배다리생막걸리 구입!


우리 부부는 배다리생막걸리의 팬이라서 가끔 일산에 들를일이 있거나 아니면 일부러 찾아가는 수고를 해서 배다리생막걸리를 구입해옵니다.


링크 : 배다리생막걸리 찾아 배다리술도가를 찾다.



남쪽이라서 일산가려면 다리를 건너야 하는데 다리를 건널때는 앞에보이는 아파트를 기준으로 방향을 잡으면 편하더라구요. 아파트를 얼마나 높게 짓는지 김포시작점인 고촌의 건너편에 일단에 저 높은 아파트가 있다고 방향을 정하면 쉽습니다. 




막걸리 자체가 병마개쪽에 문제가 많은 것들이 있어서 일반 양조장에서 만든제품들은 택배로 판매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품을 나르다 쏱아지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통 이런 막걸리들은 양조장 주변 마트나 아니면 유통총판을 통해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시에는 1박스에 4병 들어가니 2박스 8개구입해서 1박스는 첫째아이 유치원 친한 엄마들을 주기로 하고 사러갔습니다. 하지만 방문해보니 냉장고에 모두 8개가 있는것이었죠. 지금 방문한 술손님들도 있고하니 8병중 3병만 판매할 수 있다는 절망적인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서울에서 왔다고 했더니 배다리생막걸리 1병을 더넣어주셨네요. 



배다리생막걸리가 아닌 고양막걸리도 판매하길래 저건 뭐냐고 물어봤더니 맛은 같고 도수가 1% 낮은것이라고 설명해주시더군요. 그래서 아쉽지만 배다리 3병과 고양막걸리1병을 구입해서 왔습니다.


집에서 맛본 고양막걸리는 솔직히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판매하시는분의 말과 틀리게 배다리생막걸리보다 많이 떨어졌습니다. 다음부터는 전화해서 확인하고 가려고 합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배다리생막걸리 1병의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