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 상동 365일 소아과 서울어린이병원 소개


부천 상동 365일 소아과 서울어린이병원 소개


얼마전에 부천에 상동으로 이사오면서 처음으로 해야할 일은 365일 하는 소아과와 대학병원을 찾는것이었습니다.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응급실을 운영하는 대학병원과 휴일에도 하는 소아과를 알아놓는것은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였습니다. 다행히도 주변에 서울어린이병원이라는 소아과가 365일 영업을 한다고 해서 아이가 아팟던 일요일에 찾아가보았습니다.



부천 상동 소재에 서울어린이 병원은 4층과 5층 2층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입원은 4층 소아과는 5층에 있었습니다. 이병원은 장점이 있는데 휴일에도 접수를 2명이 받기 때문에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두번째로는 의사선생님도 두분이 보시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아도 다른곳보다 빨리 진료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블로그를 보니 불친절하다는 말이 있는데 제가 볼땐 뭐 그렇게 불친절하지도 않고 친절하지도 않은 곳이었어요. 친절한게 문제가 아니라 진료를 제대로 볼수 있느냐가 문제기 때문에 별로 개이치 않았습니다. 의사선생님도 잘봐주셔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별히 조심할 점은 병원 주변에 마구 불법주차를 해놓거든요. 저도 그렇게 했는데 휴일에도 주차단속차량이 마구 돌아다니니 꼭 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주차권을 발행하니 꼭 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래요.


위치는 아래와 같구요 아픈 아이를 위해 365일 운영하는 부천 상동에 서울어린이병원, 아이가 아플때 추천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