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제주도 애월의 바다앞 까페 느림(하얀둥지 펜션)


얼마전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을 그의 마칠때쯤에 바다가 보이는 까페에서 커피를 마셔보고싶은 마음에 인터넷을 뒤져봤는데 까페가 너무 많아서 당황했던적이 있습니다. 무분별한 블로그 광고로 인해 제대로 된곳은 찾지 못했지만 애월 바다쪽에 까페가 즐비하다는 소식은 접할 수 있었습니다.



애월에 까페거리라고 유명한데 그냥 애월읍에 가게되면 바다를 끼고 해안도로주변에 까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을 돌아다니다 분위기 괜찮은 까페를 찾아가시면 되는데 대기업에 까페들도 여럿 들어와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느림 이라는 까페는 바로앞에 바다가 보이고 절벽위에 위치해 있으므로 바다보며 커피한잔 마시고 절벽쪽에 사진찍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이곳 사장님은 정말 사람이 좋아보이더군요. 느림이라는 까페는 손수 모두 정성스레 만들고 기계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만드는데 오래걸린다고 하여 느림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뒤에 하얀둥지이라는 펜션도 있는데 펜션하고 같이 운영한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정년마치기 전에 이런곳에 내려와 푸른 바다가 보이는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는게 소원인데 매우 부러웠습니다.



닭도 키우는데 마침 하루전에 병아리가 깨어나서 작은 병아리도 구경할 수가 있었습니다. 제주도에 북쪽에 애월쯤에서 까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커피가 맛있으며 분위기가 좋고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절벽위에 위치해있고 바로앞에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넓게 있습니다.


까페 느림의 위치(하얀둥지 펜션)



제주도 들러서 잠시 쉬는시간을 가지고 싶을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병아리가 얼마나 컷는지도 궁금하군요. 



여러가지 메뉴를 수작업으로 판매하는데 아주 저렴하지 않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애월을 들리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래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 하얀둥지펜션
도움말 Daum 지도
  • 애월쪽은 진짜 카페가 많이 있죠~~
    좋은 취지의 소개라 더욱 공감이 갑니다.
    그리고 막내가 많이 자란 모습 보니 저도 흐뭇합니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정말 펜션 맞아요? 무척 아름답네요!! 다음에 저희 가족도 제주도 가게되면 기억해뒀다가 꼭 한 번 들러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