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도탑전기 초보 공략방법



보통 스마트폰 게임을 다운받으면 길어바야 2주가량 하거나 아니면 바로 삭제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주변에 동료가 도탑전기를 하길래 같이 시작해봤는데 요즘 거의 삼매경에 빠져있습니다. 도탑전기를 하면서 약간의 노하우인 공략을 올려봅니다.




어떤캐릭을 키우지?


처음에 기본적으로 주는 캐릭터 들이 있는데 이캐릭터들이 모두 쓰래기 캐릭들은 아닙니다.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끝까지 가져갈 수 있는 캐릭들입니다. 도탑전기는 이전게임들과는 틀리게 캐릭을 다른캐릭들의 레벨업 재료로 쓰이는것이 아니라 모두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버리는 캐릭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캐릭터 별로 등급은 있지요. 특성들이 모두 틀리기 때문에 뭐가 좋다 안좋다 이야기 할 수 는 없지만 캐릭별로 어느정도 등급은 형성되어 있습니다.




탱,중간,후방 캐릭터를 선정해라!


탱,중간,후방캐릭터들을 키워야 합니다. 즉 끝까지 갈캐릭터와 중간중간 퀘스트 할 캐릭터를 나눠야 합니다. 한마디로 끝까지 가는 캐릭터와 대충 키워도 되는 캐릭터를 선별해야 한다는 말이죠. 예를들면 처음부터 주는 후방에 있는 어둠순찰자는 끝까지 가져가도 되는 캐릭터 입니다. 캐릭터 등급이 높은 캐릭이란 말이죠. 이런 캐릭들은 업그레이드도 꾸준히 해주고 조각도 꾸준히 모아 별을 지속적으로 늘려줍니다.



별 업그레이드는?


보통 별업그레이드를 하려며 조각을 모아야 하는데 조각모으려면 정예던전을 가야하죠? 해당 캐릭터의 조각이 나오는 영웅던전을 가서 3번중에 한개가 나오면 나머지 횟수를 다 채우지 말고 다른 던전으로 넘어가 또 조각을 모으는것이 좋습니다. 3번에 조각이 2개나올 확율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이죠. 영던당 세번의 기회가 있지만 한두번에 조각이 나오면 더 잡지 말고 다른 조각주는 던전으로 이동합니다. 고기 12는 너무 아까워요..



매일 꾸준히 돌려줍니다.


꾸준히 도는곳이 불타는성전과 보물동굴 그리고 길드던전 경기장등 일일이벤트를 눌렀을때 나오는 모든퀘를 완료해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계정 레벨 올리기도 가장 좋고 캐릭터의 성장과 들어오는 보석과 골드도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그래서 돌수 있는 한 모든 던전을 돌아주는것이 좋습니다. 다 수행한 후 영던에서 캐릭터 조각을 주워줍니다.



캐릭터에는 등급이 있다.


캐릭터는 모두 등급이 있으니 등급이 높은 캐릭터를 얻었으면 주력으로 성장시켜 줍니다. 영웅등급표는 인터넷에 치면 나오는데 보통 인벤이나 공식까페에 있으니 확인하고 키우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등급표의 예제입니다. 예전자료이니 개인적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일일이벤트인 9시 12시 18시 21시에 주는 보너스 고기는 꼭 타먹으시고 현금을 쓰지 않아도 충분이 할 게임이지만 월정액 5500원을 투자하면 더욱 재밋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590개의 보석을 모아서 고급보물소환을 자주 해주는것이 키 보인트니 빼먹지 마시고 최대한 빠른시간에 보석을 모아 소환하시기 바래요. 재밋는 도탑전기 한번 빠져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