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필수아이템 지옥불 반지,목걸이 작업 -1-


디아블로3를 즐기다가 지옥불 반지와 목걸이를 작업해야해서 작업하는김에 매뉴얼을 만들어봅니다. 일단 지옥불목걸이 시리즈의 장점은 각 작업에 패시브스킬이 붙어있다는것이지요. 패시브스킬을 한개 더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라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죠. 보통 반지는 셋템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반지를 많이 맞추는 추세인데요 이것도 버전에 따라서 많이 틀려지니 일단 저에게 필요한 목걸이를 작업하는 것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일단 2막 마을로 이동해 위에 화면에 보는바와 같이 꼬마여자애 NPC에게 도안을 구입해야 합니다. 반지와 목걸이 도안을 모두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구입후에 보석상에 가서 세가지 도안을 모두 배우세요.



도안을 모두 배우셨으면 전설 차원문 장치를 구하러 가야합니다. 차원문 장치를 구해서 차원문을 열어 악마들을 물리치고 제작에 들어가는 아이템 4가지를 얻는것이죠. 차원문 장치는 모두 4개로 이루어져 있고 1막부터 4막까지 4개를 구하면 됩니다.



차원문 장치를 구하려면 일단 지도를 여시고 1막부터 4막까지 지도를 보게되면 1막의 경우 고난의 벌판이라는 곳옆에 열쇠표시가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그림에 표시는 안했지만 10시방향에 고난의 벌판이 있습니다. 저곳을 돌다보면 지도 어디엔가 열쇠지기라는 몹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열쇠지기를 잡으면 전설 차원문 장치를 구할 수 있습니다. 


열쇠지기는 보라색으로 표시된 에픽몹으로 보시면 딱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난이도를 높게 할 수록 차원문 장치가 나올 확률이 높다는거 잊지 마시구요. 저는 고행9로 클리어를 했는데 1개빼고 모두 한번에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2편에서 계속 할께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