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필수아이템 지옥불 반지,목걸이 작업 -2-



디아블로3 필수아이템 지옥불 반지,목걸이 작업 -1- :링크


1편에 이어서 반지,목걸이 작업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1편에서 전설 차원문 장치를 1막부터 4막까지 모두 구했죠. 구하는데 어렵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뿐이고 목걸이 제작도 어렵지 않습니다. 


두명이 한개조를 이뤄서 해당몹을 빨리 찾아서 해치운다면 금방 얻을 수 있습니다. 차원문 장치를 모두 모았으면 1막의 마을로 이동하여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곳으로 이동합니다. 입구를 보면 문이 있는데 그곳을 클릭하면 문을 부수고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위와 같은 집 내부에서 차원장치를 클릭하시면 문이 열리게 됩니다. 해당 포탈로 들어가게 되면 각각의 스테이지의 보스들이 2놈씩 배치되어 있습니다. 



보스 2놈을 처치하게 되면 제작 제료가 나오게 되는데 난이도가 높을 수록 여러개 나오는것 같으니 난이도를 높혀서 도전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클리어 할 수 있는 난이도로 해야겠죠?



1막의 열쇠를 열어서 그런지 해골왕이 보입니다.



모두 4개의 워프를 열고 보스를 해치웁니다. 해치운 후에 재료를 모두 얻는데 재료는 아래 화면과 같습니다.



4종류를 모두 모았다면 장신구제작하는 NPC에게 가서 목걸이를 제작하시면 됩니다. 이 목걸이도 마찬가지로 고대 쓰리즈가 있을 것이니 열심히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제작을 여러가지 해두고 스킬 종류별로 모아둔다면 언젠가 요긴하게 쓰이지 않을까요?



전설 목걸이를 만들었습니다. 제캐릭은 야만전사라서 근성 지속기술을 획득했습니다.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스킬이 박혀 나오게 되니 여러가지 패턴을 가지고 있으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3 필수아이템인 지옥불 목걸이 구하는 방법을 알아보았고 다음에는 제가 초보다 보니 초보적인 글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에는 키우고 있는 야만전사 키우는 과정을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