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파주 오리고기 맛있게 하는 과수원집 탐방기


필자는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특히 양념 및 훈제가 아닌 생고기 혹은 로스구이 라고 불리우는 오리고기를 즐기고 좋아합니다. 삼겹살 처럼 구워먹는 맛이 오리고기가 특히 좋더군요. 그리고 요즘에 추가로 고지방 저탄수화물이 인기라서 그 식단에 알맞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파주 오리고기 맛있게 하는 과수원집 탐방기


이곳은 넓기 때문에 가족모임을 하기에 딱 좋은곳 입니다. 장인,장모님을 모시고 처제와 동서 그리고 조카를 데리고 10명가량이 이곳에서 모임을 갖기로 해서 이곳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뭐랄까? 맛집이라고 하기엔 건물이나 시설이 너무 좋아보였고 맛집이 아니라고 하기엔 고기가 맛있는 편이라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오리고기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설비등이 신식이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기부 좋게 식사하고 왔네요.








사진에서와 같이 일반 건물에 자리를 잡을 수도 있고 밖에 대형 텐트같은 곳에서 야영 하는 것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과수원집 주차장 님 정원도 잘되어 있으니 파주 주변에 들르실때 오리고기 맛한번 모시는걸 추천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