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멋진 야외테라스의 안양예술공원 주변 쿠커피(Coo Coffee Rosting House)


얼마전 주말 안양주변에 다녀오며 분위기가 좋은 까페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보기힘든 친절함과 맛그리고 분위기에 반해 포스팅해봅니다.


멋진 야외테라스의 안양예술공원 주변 쿠커피(Coo Coffee Rosting House)



쿠커피 앞에는 작은 계곡처럼 보이는 곳이 있는데 아이들이 발담그며 간단한 물장난 하기에 좋은 분위기로 보였습니다. 징검다리를 건너기도 하고 물을 피해보기도 하는등 흥미를 갖기에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계곡에서 돌로된 계단을 오르면 바로 쿠커피 까페가 있습니다.



안양예술공원은 처음 방문했는데 경치가 좋고 간단한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곳이더군요. 주변에 많은 연인과 가족나들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 단점이라면 주차난이 상당히 심한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골목도 좁고 주차장도 멀고 대부분이 1차선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한대 지나가면 기다려야 되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하지만 쿠커피에 이야기 하면 친절한 주인아저씨가 계속 발리를 해주는데 미안할 정도로 친절하게 응대해주는게 정말 좋더군요.








커피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사진처럼 정성스럽고 맛깔스럽게 나옵니다. 먹으며 경치를 구경하는데 힐링되는 느낌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안양 쿠커피에서는 위에 사진처럼 아이나 연인들을 위한 게임도 준비해두었더라구요. 퍼즐과 게임들을 즐기며 커피도 마시고 바람도 쐬는 힐링을 받고 왔습니다. 하얀 강아지를 키우는데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접근시켜 놀아주시기도 했습니다. 아버지와 같이 갔었는데 주인에게 정말 친절하다고 몇번을 말씀했을 정도로 정말 친절합니다. 그만큼 음식도 맛있구요 아주 만족하는 까페에 들렀습니다. 다음에 주변에 간다면 꼭한번 재방문 하고싶은 곳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