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포천 함병현 김치말이국수 맛집 방문기


얼마전 더운 땡볕이 내리쬐는 더운날에 회사에서 개최하는 워크샵을 다녀왔었습니다. 워크샵 가는길에 회사사람들이 모여 가는길에 포천에 맛있는 맛집을 들려보자는 의견에 힘입어 포천에 유명한 김치말이국수집이 있다는 의견이 있어 이곳을 방문해봤습니다. 


포천 병현 김치말이국수 맛집 방문기


열명중 두명정도는 다녀갔을 정도로 유명한 집이더군요. 2팀에 두세명은 다녀갔었다는 말들이 있을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오랫만에 맛집이란 곳을 방문했으니 블로그에 사진 몇장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김치말이국수에 대한 평을 해보려합니다. 일단 이곳은 포천에 위치한 함병현 김치말이국수 라는 간판을 하고 있는곳입니다.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서 메뉴나 간판등이 좀 변했다고 하네요. 



원래 김치말이국수는 5천원정도 했었다고 하는데 가격을 올려서 지금 사람이 많이 줄어든 상태라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이곳을 지나가다 들른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대한민국맛집선정이 되었다는 사진에서 보이는 스티커가 붙혀있었습니다. 맛집이긴 맛집인갑다? 라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김치말이국수가 나왔네요. 스마트폰 사진으로 찍어서 그런지 뛰어나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생겼지요? 맛을 살짝 이야기해본다면 국물은 아주 시원하고 약간 매콤합니다. 그리고 국물에 갈려있는 두부가 인상적이었구요 고추는 좀 매웠답니다. 맛있는 김치국물을 마시는 느낌이었는데 국물까지 다 비워버려서 만두랑 기타 전을 못먹었네요.



김치말이국수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이곳에 김치가 정말 맛있었는데 시켜도 시켜도 천천히 조금씩 가져다 주는것이 아쉬웠습니다. 맛집이란 명성이 이런 하나의 사소한것들때문에 시들해지면서 쇠퇴해지는 가맹점들을 몇몇을 보았기 때문에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맛있어서 김치말이국수와 김치를 사가지고 집에가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다음에 찾아도 변치않는 맛이 있길 바랍니다.


병현 김치말이국수 위치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