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실패한 영웅들의 성공기 미드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소개

실패한 영웅들의 성공기 미드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소개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인지도가 거의 없는 영웅들에 미래를 위한 싸움을 그린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라는 미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통 영웅들이 한명씩 나오는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좀 약한 영웅들? 이라고 보이는 영웅들이 대여섯명씩 몰려서 나오니 영웅 이라기 보다는 약간 하급영웅? 정도 느낌이 듭니다. 많이 나오면 좋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는것을 느낍니다. 



원작은 디시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히어로물 입니다. 눈에 띠는게 예전에 우리나라에서 미드에 완전한 각인을 주었던 프리즌 브레이크에 주인공과 그의 형이 출연합니다. 웬트워스 밀러와 폴크 헨쉘이 출연하는데 이 둘은 이미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형제로 나왔는데 똑같이 이작품에서도 형,동생? 정도로 보이는 단짝으로 나옵니다. 미드에서도 다른 드라마에서 단짝을 이뤘던 배우들이 다른 드라마에서도 나오는 현상이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약간의 줄거리를 이야기 하자면 미래에 어떤 악당으로부터 세계를 지배하게 될 위기에 쳐해지는데 그 악당은 불사의 몸으로 보이는 몇천년을 살며 세포만 살아있어도 복원이 된다는 설정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악당이 항상 최상위 국가 지배구조에 연계되어 있는데 영웅들을 모아 과거로 가서 악당을 제거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처음에 타임머신을 타고 영웅들을 모으는데 미래에 전설들이라고 하면서 꼬시는데 정작 알고보니 거짓말이었고 전혀 미래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아서 뽑게된것이라는 것을 알고 갈등을 하게 되고 다시 의기투합하여 악당을 무찌르기 위해 싸운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정도가 1~2편 정도의 스토리이고 그후는 악당과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혹시나 그사람인가? 하면서 찾아본 배우가 있는데 예전에 슈퍼맨 리턴즈에서 주연인 슈퍼맨 역할을 맡은 브랜든 루스도 영웅들 중 한명으로 출연을 합니다. 언제봐도 잘생긴 얼굴이라 한번에 알아봤습니다. 디시 코믹스에 영웅이야기를 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아주 강력한 악당과 대립한다는 내용이 저에게는 조금 부담? 으로 다가왔고 어린 친구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들이 과연 무적,불사의 악당을 제거할 수 있을지 몇편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아주 강력한 슈퍼 영웅이 아닌 아기자기한 영웅들에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하리라 생각됩니다. 프리즌 브레이크의 주인공들과 슈퍼맨리턴즈의 주인공을 만나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레전드오브 투모로우 감상점수 10점 중 6.2점 (화면구성은 괜찮은 편..)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