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미스월드 프리앙카 초프라의 미드 콴티코


미스월드 프리앙카 초프라의 미드 콴티코


신작미드로 미드 콴티코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쏟아지는 미드들을 모두 시청하기 위해 출퇴근시간에 열심히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 시간을 잡아먹고 있는 미드 중 하나 입니다.


미국 버지니아주에 콴티코라고 하는 지역은 보통 미국 해병대,해군의 훈련소가 있는곳으로 유명한곳입니다. 그곳에 FBI 훈련소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미드 콴티코에서는 FBI훈련소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미드 콴티코의 주연은 프리앙카 초프라라는 인도의 여배우인데 알고보니 2000년도에 미스월드를 했던 잘 알려진 미인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의 시작은 프리앙카 초프라의 콴티코 입성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약간의 스포를 보태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풀어놓자면 신입 FBI수업을 받는 여주인공이 수업을 받기 시작하게 되고 다른 지원자들보다 두각을 나타내며 능력을 드러낼때쯤 갑자기 몇달뒤로 시간을 돌려 테러의 현장 한가운데에 여주인공을 테러범으로 지목하게 되고 도망치게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후에는 과거로 다시 콴티코로 돌아가 지원자때부터의 이야기를 천천히 다시 풀어내는 스토리입니다. 분명히 음모는 있고 여주인공인 프리앙카 초프라가 범인은 아닌듯한데 어찌된 영문인줄 모르니 예상도 할 수 없이 차근차근 시청할 수 밖에 없는것이 시청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버지니아주의 콴티코에서 숨어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미드 콴티코 일반적인 수사물에 지친분들께 한번 추천해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콴티코 감상점수 10점 중 6.5점 (솔직히 별루인데 계속보게 되네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