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방여행

인천 계양산 장미원 분위기 사진모음


주말에 장미 개화시기라는 말을 듣고 주변에 장미가 있는 공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부천주변에는 백만송인장미 공원이 있고 가까운 인천부근에는 계양산 장미원이 있었습니다. 부천 백만송이장미는 작년에 다녀왔으니 이번에는 인천에 있는 계양산 장미원을 다녀왔습니다. 


공원에 분위기는 조용하고 바람도 잘불었습니다. 사람들은 가족단위로 바람막이를 가지고 여기저기 자리를 잡고 조용조용하게 쉬는 분위기였습니다. 아이들은 킥보드를타는 아이들도 있고 여기저기 걷는 어르신들도 보였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인천 계양산 장미원에 분위기를 아래 사진으로 전해봅니다.



장미원에 도착하면 입구에 약수터가 있습니다.



오른쪽이 발바닥 지압맛사지가 가능한길




두변에 바람막이나 텐트치고 쉬고 있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조형물이 갖춰져 있습니다. 조형물에 장미는 진짜 생화는 아니더군요.



장미에 이름도 정말 여러가지....



요것은 진짜 생화가 아니에요~~~







꽃밭에 와서 기분이 좋아 춤을추는 아이들!








젊은 사람들은 주로 스마트폰으로 장미앞에서 사진을 찍는모습들이 보였습니다. 약수터도 있어 목을 적시기에도 좋습니다. 이곳이 계양산 등반하는 길목이라 산에 다녀오는 분들도 꽤나 많이 보였습니다. 사람이 아주 많은편은 아니고 사진찍기에 딱 좋을 정도에 인파였습니다.


계양산 장미원 위치



정말 좋았던 것은 장미향이 이곳 공원을 가득 채웠다는 것이 좋더군요. 계양산을 다녀오시거나 아니면 인천 주변에 장미를 구경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릴만한 곳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