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인 에버랜드 여행기 사진 - 퍼레이드,공연


이번에는 에버랜드의 주요 볼거리인 퍼레이드와 공연의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여느 블로그에서 볼 수 있었던 에버랜드 퍼레이드를 직접경험해보고 왔는데 보는것과는 틀리게 멋있고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무용수들의 스킬도 출중해보이더군요. 물론 외모도 충분히 겸비한것 같았습니다. 퍼레이드, 공연 영상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이곳에 사진은 니콘 D800으로 촬영한 사진들 입니다. 약간에 포토샵으로 색감만 살짝 보정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인 버랜드 여행기 사진 - 퍼레이드,공연


링크 ) 

    - 용인 에버랜드 - 장미원,장미축제 사진

    - 용인 에버랜드 - 사파리,동물원 사진

    - 용인 에버랜드 - 에버랜드 분위기 사진




























퍼레이드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동원되는지는 구차하게도 처음 느낀것 같습니다. 무대를 움직여주는 사람과 배우들의 안전과 길정리를 하는 보안담당자들 그리고 퍼레이드 배우들 그리고 방송하는 사람들가지 참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어야 이런 멋진 퍼레이드가 완성된다는 것을 처음 느껴봅니다. 대분 배우들이 우리나라 사람들로 이루어진 줄 알았지만 외국 배우들의 비중이 50%가 넘는것 같아 보였습니다.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와보고 싶은 곳으로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