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아이템 셋팅편-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아이템 셋팅편-


디아블로는 항상 그렇지만 열심히 3주정도 하면 금새 질리고 또 다른캐릭 키우고를 반복하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은 아닐지도 모르나 저에게는 항상 그래왔습니다. 시즌을 해서 피로감을 줄여야 하는데 시즌을 하려고 하면 암울한 템이 바로 스트레스가 되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단은 스텐을 합니다.


링크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스킬 셋팅편 -

링크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운용편 -


이번에는 암울하기로 소문난 성전사를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다발만 쉽게 갈기면 대부분 클리어 하는 캐릭에서 성전사로 넘어오니 보통 암울한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랭커들과 글들을 찾아보며 성전사의 살길을 찾아봤습니다. 높지는 않지면 현재템으로 대균열 70까지 뚫어놓은 상태입니다. 고렙분들은 참고만 하시고 초보분들이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악몽포격이라 함은 반지셋트인 악몽셋트에 포격으로 90%이상의 딜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10%를 가시정도로 카바하는 직업입니다. 다소 문질러대고 타이밍 마추는데 힘들 수도 있지만 필자는 개인적으로 파워나 스피드가 맘에 듭니다.



위에 셋팅이 거의 정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카나이의 갑옷과 착용한 갑옷에 능력에 따라 카아이냐 착용이냐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일단 방패는 다른 방패를 쓰셔도 되지만 각성의 벽이 좋습니다. 악몽포격에서 가장 중요한 두가지는 대기시간을 60%이상 가져가야 된다는것가 두번째는 고대템으로 마추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대기시간이나 고대가 높고 낮을수록 상대적인 장점을 볼 수 있는데 둘다 높으면 정말 강력합니다. 그냐 지나가는것 만으로도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악몽포격이라고 이름이 지어진 이유는 반지인 악몽의 유산 능력치로 살아가기 때문인데요 2셋트 효과가 고대 아이템을 착용할대마다 100%씩 증가하기 때문에 모든부위에 고대셋팅이 되면 1300%정도의 효과가 나오며 50%정도의 데미지 감소효과가 있습니다. 



필수허리띠로 보물허리띠인데 이것이 6~8초간격으로 포격을 퍼붓기 때문입니다. 포격의 데미지가 90%라고 말씀드렸죠? 그정도로 포격이 중요하기 때문에 보통 이 벨트를 필수로 착용합니다.



목걸이의 가장 좋은옵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와 물리데미지 20% 증가가 가장 좋습니다. 그다음이 힘,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위에 바지는 얀씨의 주술바지라는 바지인데 보통은 악몽포격이 말타고 비비는 경우가 만힉 때문에 위에 바지가 좋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25% 공격력 상승이니까요.



카나이는 포격두배와 갑옷에 활력대비 300% 가시대미지 효과 그리고 가장 중요한 원소의 회동 입니다. 원소의 회동에 물리타이밍에 각 스킬을 활성화 시키고 비벼야 되기 때문에 위에 세가지 카나이가 중요합니다. 필수라고 할수 있죠.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