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유아동 도서 전문 중고 거래 사이트 추천

유아동 도서 전문 중고 거래 사이트 추천


제가 일전에 유아동 전집 중고책으로 구하는 법에 관련하며 몇 글자 포스팅 했더랬죠.오늘은 유아동도서 전문 중고 거래 사이트를 알려드릴테니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이미 알고 계신 발빠른 부모님들도 계시겠지만요.

 

1. 개똥이네

아동도서 판매 및 대여 전문 리틀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중고도서 판매 전문 사이트로 중고책 서점들이 대거 입점해 있어요. 회원가입후 방문 매입도 가능하고, 개인 간의 거래를 원하면 사이트레 글을 올리면 된답니다. 개인 간의 거래인 경우 구매자가 개똥이네 지정 계좌에 구입 금액을 입금하면 판매자가 이를 확인하 뒤 물품을 발송하고 물건을 받은 구매자가 구매 결정을 하면 판매자는 약 4%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받아요. 좀 복잡한 절차지만 품질 좋은 책을 안전하게 살 수 있다는게 장점이 있어 엄마들 사이에 만족도가 높아요. 제품의 가격 비교가 가능하고 출판사별 전집 코너 등을 운영해 선택에 도움을 준답니다. 충주 본점을 비롯해 용인, 동탄, 전남 광주, 세종시 등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 중이니 참고하세요.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926(본점)

문의   1588-2989

사이트 www.littlemom.co.kr


 

2. 열린북

영유아부터 초등색,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령별 추천도서를 분류 해놓아 한눈에 찾기 쉬운게 장점. 중고는 물론 새 전집도 판매하고 있어요. 오늘 입고된 중고전집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지능계발 창작동화, 명작, 전래, 자연, 과학, 인물, 위인 등 카테고리가 나뉘어 검색이 편리해요. 의정부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구입도 가능하고 오프라인 판매용 전집도 따로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일료일과 공휴일은 휴무에요.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거북로16

문의 070-7716-7720

사이트 www.bookmam.co.kr(현재 웹호스팅이 만료되었는데 몇일 기다리시면 될듯해요.)


Choi's Family Story Blog

3. 북코아

카테고리별로 중고책을 검색할 수 있는 인터넷 헌책방. 유아부터 초등생까지는 물론 수험서, 대학 전공서적, 잡지, 외국 도서 등 다양한 중고책을 취급하고 있어요. 중고 전집 거래도 활발한 편. 주문은 주문정보 확인 뒤 온라인 입금 또는 신용카드 중 결제 방법만 선택하면 되므로 간편한 편. 단, 낱권을 구입해도 배송료가 2,000~3,000원이 들어 책값보다 비쌀 수 있으니 한 번에 여러 권을 구입하는 편이 유리해요.

위치   인천시 남구 경인로 251 송월빌딩 2층

문의   1544-2949

사이트 www.bookoa.com



Choi's Family Story Blog

4. 북마트

유아부터 초등생을 위한 단행본과 전집을 판매하는 인터넷 서점. 새 제품도 할인판매하는 동시에 전집도 다량 보유한 곳으로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어요. 연령별·종류별로 상세히 분류돼 있고 인기 전집과 추천 전집으로 나뉘어 엄마들의 선택을 도와준답니다. 위인전기, 감성지능개발, 삼국지, 세계창작동화 등 20개 이상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어요.

위치   울산시 중구 학성로 147

문의   052-246-8356

사이트 www.book-mart.co.kr



Choi's Family Story Blog

5. 우리들의 북아일랜드

시중의 헌책방부터 개인이 올린 직거래 장터 물건, 알라딘, 예스24 중고샵, 옥션 중고장터 제품까지 한 번에 검색이 가능하답니다. 회원 가입 뒤 구매신청서를 작성하고 판매자의 답변을 기다리면 된답니다. 일반 온라인 서점처럼 상세히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책을 찾기 편리하고 판매자로 회원 가입해서 자유롭게 책을 판매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6. 병아리서점

유아동 전집 전문 매장으로 온라인과 서울 천호점, 경기 하남점을 운영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 검색한 뒤 방문하면 편리하답니다. 웅진다책의 도토리세계명작과 자연관찰땅친구물친구, 프뢰벨 테마 동화, 과학 학습만화 시리즈 등 인기 전집을 10만원에서 40만원대에 장만할 수 있어요.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매월 첫째·셋째 월요일은 휴무.

위치   서울시 강동구 진황도로 12 코오롱상가 1층 17호

문의   02-474-7733

사이트 www.babook.com

 

7. 반쪽이 서점

영유아부터 중고등학생용 도서를 갖춘 곳으로 동화책, 그림책, 필독 추천도서, 영어 원서 등 전집 5만 단행본 3만권을 보유하고 있어요. 중고 전집 거래도 활발하며 비회원이어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까지 영업.

위치   부산시 해운대수 세실로31 대승프라임 303호

문의   080-757-1961

사이트 www.banjjok.co.kr

 

8. 알라딘 중고서점

개똥이네 다음으로 엄마들이 많이 이용하는 중고책 서점. 전집 보다는 단행본 거래가 활발한 편. 오프라인(종로/신촌/강남/대학로/부천/일산/분당/부산/광주/울산 등) 숍과 온라인 숍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일반 서점 못지않게 쾌적하고 출판사별·연령별로 정리가 잘된 서가도 장점. 온라인 사이트에 원하는 책을 '중고알람'을 설정해두면 해당 도서가 매입됐을 때 메일이나 문자로 알려준답니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95 종로 2가 71-2외2필지(종로점)

문의   1544-2514

사이트 www.aladin.co.kr





Orangeline Blog Choi's Family Story 도움이 되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