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엄마약사들이 추천한 아이 영양제 정보


일전에 영양제 선택하는 법에 관련하여 포스팅했는데,오늘은 좀 더 도움이 될만한 아이에게 좋은 영양제 몇가지소개해드릴까 해요.사실 이건 제가 잡지를 보다가 다른 분들도 함께 공유하면 좋겠다 싶어 옮겨본답니다.엄마 약사님들이 추천한 아이 영양제라고 하니 더 믿을만 하죠? 금액은 제외한 정보를 올려드릴꼐요.(참고서적 : 베스트 베이비)





 

키즈징크시럽


감기, 수족구병 같이 감염성 질환에 잘 걸리는 기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이런 아이들에게는 우리 몸의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미네랄을 꾸준히 복용해주면 면역도 강화되고 아이들 성장에도 도움을 준답니다.특히 서장 속도가 빨라 아연 필요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영유아와 청소년에게 추천 하는 제품.키즈징크시럽은 액상 아연제품으로 첨가물이 적고 맛도 좋은 편이라 어린 아이에게도 먹이기 좋아요.  

 


썬디 드롭스 400 IU


비타민 D는 뼈 성장에 꼭 필요하고 각종 생리활성 기능에 깊이 관여하지요. 특히 어린아이들은 비타민 D가 부족해지기 쉬워 영양제로 보충해주는게 좋아요. 썬디 드롭스는 흡수가 잘되는 비타민D3의 액상제품으로 어른부터아이까지먹기 편리해요. 일반적으로 400IU를 복용하면 되고, 아이의 건강 상태나 질환에 따라 1000IU를 선택할 수 있어요.   

 


애니멀퍼레이드 슈퍼C


비타민C는 성장기아이들의 세포를 보호하고 피부, 뼈, 혈관의 결합조직을 형성하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에요. 야자나무에서 추출한 비타민C가 100㎎ 함유되어 하루 권장량을 충족하고 식물성 비타민이라 위장에 부담이 적은 편. 천연 블루베리 추출물이 달콤한 맛을 내고 합성성분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답니다. 저희 아이들이 먹고 있는데 매일 어떤 동물이 나올까~하며 꺼내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하이웰초유파우더


초유는 분만 후 처음으로 분비되는 유즙으로 농도가 짙고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주기 때문에 잔병 치레가잦은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하이웰초유는 뉴질랜드에서 방목한 젖소에서 얻은 우유를 이용해 품질이좋고 저온살균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고 해요. 아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생후 5~6개월부터 이유식에 섞어 먹이고,씹기 시작하면 추어블정으로 바꾸면 된다고해요.

 


엘포비키즈


아이들의 장 환경에 맞춰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의 비율을 맞춘 유아용 유산균제로, 1포당 프로바이오틱스가100억마리 이상 들어 있는 고함량 제품. 비타민B군과 더불어 면역력 향상에 좋은 아연이 함유되어 아이의 장 건강뿐 아니라 영양소 보충에도 좋아요.

 


키즈오메가3 츄어블 


DHA는인체의 두뇌와 망막에존재하는 오메가3지방산으로 성장기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죠. 학습 및 행동 능력과 시력을 향상시키고, 아이들의 심혈관 건강과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에요. 해조류에서 추출한 순식물성 오메가3를 함유하고 첨가물 없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서 더 좋은 제품. 

 

락토500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변비나 설사가 있거나 비염으로 힘들어하는아이들에게 효과가 좋고 장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건 이제엄마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 특히 분유수유아는 자연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없어 반드시 권하는 영양성분 중 하나이죠. 락토 500키즈는 8종 유산균이 동일 비율로 들어있고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전한 제품이에요.






Orangeline Blog Choi's Family Story 도움이 되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