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들과 자전거 라이딩,부천 중동/상동 라일락마을 부근(NIKON D800)


주말을 이용해서 드디어 두발자전거를 시작하게된 첫째와 네발이 둘째를 데리고 아파트 주변을 돌아보기로 하고 라이딩? 을 떠납니다. 1킬로 정도 밖에 안되는 라이딩이었지만 아이들과 처음으로 오랫동안 자전거를 타는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과 자전거 라이딩,부천 상동 일락마을 부근(NIKON D800)


일단 두녀석의 나이가 얼마 되지 않아 멀리가진 못했지만 조금 더 연습하면 몇킬로 밖에 계시는 할아버지,할머니댁까지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은 꿈을 꿀 수 있을것 같습니다. D800으로 주저리주저리 하며 주변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라일락마을에는 이런 배드민턴장 코트가 있어서 아이들이 자전거를 타거나 인라인등을 타는데 좋은 시설이 있습니다. 아이들의 자전거를 알려주기에 안성맞춤이었죠.




주변에 무엇이 있나 여기저기 마을 주변을 돌고있어요.



하천에 물길도 이쁘게 꾸며져있었는데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물고기도 꽤 많은 편이었는데 놀랍게도 이곳에서 낚시를 하는 신기한 학생들도 봤습니다. 키우는데서 낚시를.....



사진을 정말 많이 찍어본 아이들 이제 절로 여러가지 포즈가 나옵니다. 무엇이든 진리인게 많이해본사람은 못당한다는 명언이 떠오르네요...



시민의 강이 이런게 있었네요 무슨 5킬로나.....





독일 조코사의 재규어 모델 자전거에요. 깔끔하고 이쁘죠? 그런데 가격도 국산가격이라는...

추천하는 자전거에요. 자전거를 살때가 되었는지 작아보이네요...





돌아오는길에 놀이터에 꼭 들러줘야 하는.....



주말에 아이들과 자전거 데이트를 하는데 뭔가 프로젝트를 끝낸 기분이 듭니다. 빨리 자전거를 열심히 연습해서 멀리 한강까지 라이딩을 해보고 싶네요. 그날이 빨리 오기위해 자전거 연습을 열심히 시켜야 겠습니다. 동네 분위기 전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