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린이날,어버이날 가족모임(김포 운양동 자연별곡,이편한세상) 일상

다른분들도 그렇겠지만 저희가족은 더욱더 5월달에 행사가 많습니다. 생일도 몇명이 몰려있고 애들도 여럿이라 금전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 어린이날,어버이날 가조모임 했던 분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갑작스럽게 막둥이 이발하고 오라는 어명이 떨어져 고삐풀린 망아지 같은 망내를 데리고 주변 미장원으로 향했더랬죠. 이발은 여러번 했는데 샴푸한건 처음인데 초콜렛 사준다는 말에 차분하게 잘 견디고 있습니다.



원래 집에서 음식을 하려고 했지만 손이 많이 간다는 주부들에 주장으로 인해 김포 운양동에 있는 한식뷔페인 자연별곡으로 향했습니다.



아이들도 선물받고 부모님들도 선물받고 마냥 신나는 날이었는데 .. 저도 카네이션을 받았습니다만...




선물을 받고 신이난 아이들~~



자연별곡은 어딜가나 인테리어와 음식이 거의 같기 때문에 따로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김포 운양동 자연별곡은 음식은 체인점이라 다 비슷한데 서비스가 영~ 좋지 않습니다. 친절하기야 하겠지만 여기 올때마다 느끼는게 음식이 떨어져도~접시가 떨어져도~ 다시 갔다놓을 생각을 안해요.






저희 가족들은 올때마다 같은소리를 한답니다. "접시 없는데요? 여기 다먹은 접시는 언제가져가나요? 컵이 없어요 등등..." 서비스에 쇄신이 필요한곳 같아요.



한강 신도시인 김포 운양동 이편한세상에 거주하는 분이 있어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아무래도 놀이터와 뛰어놀 곳이 있으니 아이들 풀어두고 맥주를 사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 아파트라서 아파트에 까페도 있어서 커피와 음료수를 천원에 마실 수있는데 이날은 또 휴일이라 아쉽게도 오픈하지 않았네요.



키를 조절할 수 있는 킥보드를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아이들용으로 적합하진 않지만 금방 적응해서 잘타고 다닙니다. 애들용과 틀리게 속도도 빠르고 쿠션감도 좋아요. 와이프가 자기도 하나 사달라고 하는...



일단 썬크림을 바르고 놀아야지...



놀다지쳐 잠든 막내의 모습을 보니 또 집에가서 쌩쌩해질 놈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두렵기 시작하네요. 놀다 잠들지 말고 집에가서 자면 안되겠니?


요즘 공기가 좋지않아 밖에 2시간정도 앉아있었는데 테이블위에 놓은 휴대폰에 먼지가 않더라구요 이놈에 공기는 나라에서 어떻게 할 수 없나... 그래서 요즘 공기청정기도 고민하고 있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