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이크 추천 PILLAR CM-1010(Goose neck MIC)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이크 추천 PILLAR CM-1010(Goose neck MIC)


필자는 집에서 취미로 게임을 자주 하는편입니다. 예전에 알던 모임친구들과 친구들간에 모임이 집이 멀다보니 온라인으로 옮겨가버렸지요. 


우리는 특정 게임을 하면서 사냥해서 레벨업도 하고 던전을 돌면서 호흡도 맞추곤 합니다. 그러다보니 헤드셋이 있어야 하겠죠? 헤드셋을 구입해서 게임을 해보는데, 평일에 직장인들은 해봐야 한두시간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주말에 다가옵니다. 



기다리던 주말에는 1,2시간만 할 수 없죠 몇시간을 귀에 끼고있다보면 아무리 좋은 헤드셋을 끼고 있어도 귀가 아프기 마련입니다. 저는 1시간을 넘어가면 귀가 눌려서 아파오더군요. 


그래서 대안으로 마이크를 찾던 중에 PILLAR라고 되어있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대 회의실이나 게임 그리고 개인방송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마이크로 알려져있더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CM-1010버전을 구입했습니다. 



이만원 언더의 금액으로 컴퓨존에서 구입을 했고 4시간 바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컴퓨존에서 배송을 워낙 빨리 해주다보니 이것저것 자주 사게되는것 같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스텐드마이크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해외에서는 거위목 마이크라고도 합니다. 



거위목처럼 길고 휘어지기 때문이에요. 테스트해본 결과 대만족이었습니다. 마이크와 입이 20센티 이상 떨어져 있는데 작게 이야기 해도 선명하게 잘 들린다고 이야기 해주더군요. 게임 할때 마이크를 찾고있었는데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시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껏다켰다 하는 버튼도 있기 때문에 이야기 하다가 듣지말하야할 내용이나 자리를 비울때는 꺼둘 수 있습니다. 이 버전 위에는 몇가지 제품이 있는데 조금더 음질이 뛰어나거나 마이크선인 빨간선이 아니라 USB로 나온제품도 있습니다. 



금액은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제가 구입한 1010버전도 이정도 만족감이 있는데 두세개 구입할돈으로 더 좋은것을 사기에는 사치라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습니다. 이정도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감을 탁월하니 게이밍이나 방송용 마이크를 찾으신다면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