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저렴하게 옷을 구입할 수 있는 구로 제일모직 아울렛


한 7~8년동안 자주 애용하는 아울렛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방분들은 별도움이 되지 않겠지만 서울주변에 거주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품질의 옷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구로에 아울렛은 여럿 다녀봤지만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은 못해본것 같습니다. 백화점가격에 몇프로 정도가 체감으로 느낄 수 있는 정도니까요 하지만 이곳은 틀립니다. 이월된 상품을 모아놓는데 품질면에서 알아주는 제일모직의 상품들 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셔츠와 캐주얼을 주로 구매하는데요 셔츠의 경우는 작년이나 제작년에 15만원선에 판매하던 제품들을 3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했을대는 대부분이 아웃도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머리끝에서 부터 발끝까지 대부분에 아웃도어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의류 뿐만 아니라 위에 사진처럼 발토시,벨트손토시,가방,양말,장갑등 악세사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별차이 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인터넷에서 구입한 셔츠들은 내년에 입기에는 힘든것들이 80%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일모직 제품은 기본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3년째 입고있는데 문제가 없는 제품들이 대다수 입니다. 그만큼 품질면에서는 정말 좋습니다.



아울렛은 두곳으로 나뉩니다. 한쪽은 정장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고 한곳은 캐주얼을 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초까지는 제일모직에서 수입한 FUBU제품들이 주를 이뤘는데 FUBU가 철수 했는지 제일모직의 대표적인 캐주얼 상표인 빈폴로 교체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FUBU제품들을 좋아했지만 아쉽네요. 그래도 빈폴은 어느정도 고급브랜드라 이것도 만족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주차비가 있는데 한두개 정도 구입하면 2시간정도 무료로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주차장 들어가실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겨울이 다가오니 부모님들의 장갑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장인,장모님을 위해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장갑구입한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요즘은 저렇게 엄지와 검지에 특이한 작업을 해서 스마트폰에 터치가 가능하게 만들더군요. 혹시나 옷을 구입하러 구로 아울렛에 가신다면 삼성 제일모직 아울렛에 한번 들리셔서 둘러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아! 중요한것은 문자등록하고 세일기간에 문자오면 빨리가셔야 합니다. 빨리가지 않으면 사이즈가 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