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편하게 볼 수 있는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소개


Netflex Original의 깔끔하게 만들어진 드라마 로스트 인 스페이스(Lost In Space)를 소개해드립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현재 1시즌까지 나왔으며 2018.04월에 오픈했던 드라마 입니다. 

멀지 않은 미래의 이야기이며 우주선기술이 발달하여 지구외에 생존터를 우주에 만들어두었는데 그 이주지로 이동하다 불시착하는 어느 한가족에 이야기 입니다. 이 가족은 우주선에 무슨일이 생겨도 커버할 수 있는 모든 지식들을 두루 갖춘 준비된 가족 입니다.  아이셋을 가진 이 가족은 이주지로 가는 도중 모르는 행성에 불시착하면서 역경을 이겨내며 이주지를 찾아가는 큰 줄기의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엄마는 과학지식에 능통한 박사이며 아이들도 엄마를 닮았는지 상당히 똑똑합니다. 아빠는 반면에 몸으로 때우는일을 잘하는 군인출신입니다. 물리적인면이나 조종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중간중간에 스토리 줄기와 어울리는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거짓말을 일삼는 박사와 외계인로봇이 등장하며 이 둘의 정체를 알아가는 과정으로 풀어갑니다.

이곳에 주연은 몰리파커(Moly Parker)는 유명한 캐나다 배우입니다. 필자는 영국배우인 줄 알았으나 찾아보니 캐나다 배우더군요. 몰리파커는 재밋게 보았던 골리앗에 변호사로 출연했으며 유명한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도 백악관매력녀 역할로 열연해주었습니다.


딱히 몰리파커 빼고는 임팩트 있던 사람이 생각나지 않는군요.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화면에 영상미가 대단한 작품입니다. 정말 우주에서 돌아온것 같은 우주선과 디테일하게 만들어진 우주복,외계 행성을 잘 표현했던 배경은 박수칠 수 있었던 부분입니다.

반면에 가족이야기를 다루었지만 딱히 가족애는 크게 느끼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간단하게 가족에 중요성을 다루는점은 있지만 그다지 와닿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적당히 이해하면서 보면 잘만든 드라마라고 느껴집니다. 요즘에 넷플릭스가 제작에 개입하면 작품이 완성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정도로 인지도가 생겼고 투자도 많이 받았기에 드라마 제작에 퀄리티나 스토리등에 가능성을 보입니다. 앞으로도 주시하고 HBO와 같이 믿보고는 넷플릭스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감상점수 10점 중 6.5점 (생각보다 좋았지만 밋밋했던 드라마)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