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방여행

연천 한탄강 관광지 오토캠핑장 신형(중형) 카라반 후기


이번에는 주말에 다녀온 연천 한탄강 관광지 오토캠핑장을 소개해드립니다. 다른 텐트구역은 소개해드리지 못하고 카라반을 이용했기에 신형(중형) 카라반을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다녀왔을때는 주말 아침에 영하5도까지 내려갔었는데 저희가족은 아직 캠핑에 추위에 적응되지 못한터라 카라반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카라반은 처음이었는데 일반 팬션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6인까지 잘수있는 자리가 되기때문에 저희 다자녀가족은 이곳이 안성맞춤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연천 한탄강 주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주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지도는 위에 위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지런히 길게 놓여져 있는 카라반들이 보이죠? 이곳은 구형,신형이 있는데 소개해드릴 카라반은 신형중에서도 중형 카라반 입니다. 위에 이야기 한것처럼 6인까지 가능할정도로 큰편입니다. 이곳을 보다가 주변에 소형 카라반을 보면 차이가 크더라구요.



바로 옆에 한탄강이 흐르고 있고 주변이 보기좋게 갈대밭으로 되어있습니다.



놀이터는 신형,구형 카라반있는곳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옆에 보이는 나무로 만든 집은 고급카라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내부가 나무로 되어있고 크기도 상당히 큽니다. 낮은 복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녀만찬은 밖에서 굽고 먹고~ 잠은 편안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다른 카라반은 불편하다는건 절대 아닙니다.



이지역은 소형카라반들이 있는곳이에요. 소형인지 구형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사이즈는 신형보다 확실히 작아보였습니다.



내부에는 그냥 일반 팬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각종 조리기고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수저셋트는 6개가 있었습니다.



필요한 식기들도 있죠.



2구짜리 전기레인지!



2층침대에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좀 높혔더니 바닥이 뜨거워서 못잘정도로 효과는 최고였습니다.



어른 한명이 누워잘 수 있는 2층침대입니다.



위에 아이가 앉아있는곳은 테이블이었다가 침대버전으로 변형한 상태입니다. 저렇게 침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원이 꽉찬다 싶으면 이용하시면 되는데 만약에 겨울에 이용하신다면 위에 보이는 곳은 전기장판을 깔고 주무시면 딱 좋습니다.



화장실은 딱 변기와 샤워부스 두개가 끝입니다. 뜨거운물은 정말 잘나오더군요. 변기사용도 특별히 문제 없었습니다. 물도 잘나오구요.



여름을 위해 에어콘이 설치되있습니다.



겨울을 위해 히터기도 설치되있습니다. 근데 위에 히터는 켜면 소리가 좀 나더라구요. 잘때는 좀 걸리는정도였습니다.



냉장고 및 소화기등 배치되어있습니다.



모니터로 되어있는 티비와 케이블티비 그리고 와이파이 심지어 전화기 까지 있습니다. 전화기는 보통 관리사무소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울도 있었는데 없는줄알고 집에서 가져온 타울을 사용했다는...



끝으로 배치도 사진입니다. 이곳은 처음부터 끝가지 모두 카라반으로 이뤄져있고 이곳 반대편에 이런식으로 또 캠핑장이 있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카라반을 이용해봤는데 캠핑장비를 반이상 놔두고 짐을 비우니 캠핑장비 챙기고 설치해야되는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었습니다. 샤워같은건 전혀 문제가 안되고 그냥 먹고 놀다오니 좋았습니다. 이곳은 예약하기 힘들정도로 인기가 좋은곳이었는데 다음에는 다른곳도 가보고 싶었습니다. 카라반을 이용하실때 연천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