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 상동 미용실,헤어샵 '마음으로 만드는머리 소년' 추천!


부천 상동으로 이사온지도 3년이 넘어갑니다. 이쪽으로 이사오면서 본인에 맞는 미용실을 찾아 헤멘것이 엊그제 같았는데 이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이곳에 온지 3년만에 드디어 다니는 미용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처음에 이사와서 다섯곳정도 다녀본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이사오니 부천지역이 대부분 가격은 저렴했습니다. 하지만 가는곳마다 맘에드는 머리하는곳을 만나기가 쉽지 않았더랬죠. 역주변에 번화가에 메이커있는 미용실들도 가보고 했지만 대부부 비슷했습니다. 


머리감겨주는 직원 따로있고 아주 어려보이는 미용사가 팀장소리를 듣는것을 보면 어디나 구조가 프렌차이즈화되어 다 비슷해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면 뭔가 젊은 직원들이 유행에 잘 따라가겠지하는 생각도 있었으나 제 기준에는 대다수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까다롭지 않고 평범한 머리를 하고 있는제게도 맘에드는곳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프렌차이즈는 비싸고 개인미용실은 저렴하지만 머리가 맘에들지 않는것이 반복되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이름도 긴 '마음으로 만드는 머리 소년'이란 미용실을 찾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소년은 아니고 아저씨였는데 능숙한 손놀림으로 제 머리를 정말 빠른시간에 맘에드는 머리로 잘라주었습니다. 


그렇게 한두번 가다보니 계속 이곳을 찾게 되었고 알고보니 사장님이 미용실 원장님들 대상으로 교육도 하고 헤어에 대해 여러가지 워크샵같은것도 추진하는 분이셨더라구요.


새로운헤어스타일이나 그런것들을 연구해서 교육해주시는것을 보니 다른 프렌차이즈가서 마루타가 될바에야 미용실 원장을 대상으로 가르치는분에게 머리를 맡기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데 유행에 대한 감이 떨어지지 않고 제대로된 경력이 있는곳을 찾고 있었는데 제가 찾던 딱맞는 곳이었습니다. 비용은 서울보다는 확실히 저렴하고 부천지역에서는 저렴한편은 아니며 적당히 가격은 있습니다. 혹시 저와같이 이쪽에서 미용실을 찾으신다면 한번 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