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way Life/건강 이야기

종합비타민 추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꼭 먹어야 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기능식품이자 영양제로 많이 먹는 종합비타민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영양제를 챙겨 먹는게 많이 일반화 된거 같아요.

예전에는 밥만 잘 먹으면 되지 그런게 뭐가 필요해? 했지만 요즘은 밥만으로 매일 우리가 필요한 영양소를 다 채울 수가 없어요. 그래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종합비타민 영양제는 필수죠!

그럼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어떤 영양제가 좋은지 고민이 되시죠!

그냥 사람들이 많이 먹는거, 광고로 유명한 제품들 구입해서 먹으면 될까요?

절대 노노~

내가 먹는, 내 몸에 들어가는 영양제인데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겠죠!

 뭐가 어떻게 좋은지 꼼꼼히 잘 따져보고 드셔야 한답니다.

 

저는 오늘 암웨이 종합비타민 영양제인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를 소개할까 해요.

뉴트리라이트 영양제는 세계판매 1위 제품으로 84년의 역사와 전통이 있답니다.

 

전통만 있다고 다 좋은건 아니겠죠!

 

일단 뉴트리라이트 영양제는 엄격한 테스트를 하고 또 한답니다.

아래와 같이 원료 식물 성분검사부터 안전검사, 완제품에 대한 또 다양한 검사를 통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요.

 

 

영양제는 입으로 먹는 식품인데 원료부터 꼼꼼히 따져보아야겠죠~

뉴트리라이트 제품은 그냥 아무 원료나 선정하는게 아니에요. 예를 들어 사과가 몸에 좋다고 해서 그냥 검증되지 않은 아무 곳에서 따 온 사과를 넣어서 만든 제품이 과연 좋은 영양제가 될 수 있냐는거죠. 

뉴트리라이트는 4개의 자체 농장을 보유하고 식물마다 원료 및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식물을 선정하고 그 식물의 종자부터 관리한대요. 그리고 그 식물이 제일 잘 자랄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의 농장을 선정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재배 및 수확을 하고 그 식물의 영양소가 최대 함량치일 때 재배 수확 후 농축하여 영양제를 만들고 안전하게 포장까지~ 다시 말해서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전부 관리를 한다는거!

그리고 식물 재배 과정도 자연친화적인 자연생태농법으로 재배하고 있답니다.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일 기본적인 종합비타민 영양제인 '더블엑스'

14가지 비타민 / 9가지 무기질 / 20여 가지 식물 농축물이 포함되어 있는 이상적인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더군다나 한국인 대상 인체 적용 연구를 통해 더블엑스 섭취가 DNA와 LDL의 산화적 손상을 억제시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도 확인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해외여행 가시거나 다녀 오신 지인분들이 유명한거라며 영양제를 사시거나 선물받으실 때가 있으시죠.

심지어 해외직구를 통해 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영양제를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하지만 절대 그러면 안되요.

각 나라 사람들의 식생활이 다르고 그에 따른 필요 영양소가 다르니까요!

그래서 한국에 있는 더블엑스는 한국 사람에게 맞게, 미국에 있는 더블엑스는 미국 사람에게 맞게...

이렇게 뉴트리라이트는 각 나라의 필요 영양소에 맞추어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믿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영양제가 아닐까요?

 

지금 건강기능 식품, 비타민, 영양제, 종합비타민를 찾고 계신다면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꼭 추천드린답니다.

 

 

제품 정보나 구매 문의는 댓글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