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방여행

황화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꽃동산,인천 계양 꽃마루 분위기 모음


얼마전에 부모님 댁에 들렀다가 꽃동산? 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계양 꽃마루를 방문했습니다. 계양 꽃마루는 계양 체육관 근처에 있는 넓은 공터를 이야기 합니다. 넓은 공터에 꽃을 심어 두었다가 9월말쯤에 만개하는 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와 황화 코스모스가 주를 이루는데 개인적으로 황화 코스모스는 처음봤습니다. 코스모스와 똑같이 생겼는데 오렌지색이더군요. 인천 계양 꽃마루 분위기를 전해봅니다.



넓은 평야에 꽃들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꽃사진 찍으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곳이 사진 찍을 곳이니까요.



먼저 온사람들이 처마 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퀵보드를 가져가 아이들을 태우고 돌아다녔습니다. 물론 아주 천천히 다녔지요.



10월이 되면 가수들 초청해서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근처 계시거나 데이트겸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특이한 박들이 많습니다. 도깨비 방망이 같이 생긴 박도 있더라구요. 한번씩 들고 사진찍을 수 있게 옆에다 따로 나두었더라구요.




호박과 조롱박 터널에서 기분내는?



여기저기서 황화코스모스라고 하는데 검색에 찾아보니 황화코스모스는 따로 없었습니다. 전해내려오는 꽃이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꽃에 둘러쌓여 찍은 사진은 대충 찍어도 잘나옵니다. 축제시기가 10월초니 만개시기가 그때쯤으로 생각되네요. 유명한 가수가 온다니 시간내서 가봐야 겠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