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이들 수제화 앙뉴(Agneau)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오늘은 얼마전에 친척분에게 선물받은 앙뉴(Agneau)라는 브랜드의 수제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앙뉴(Agneau)는 처음에 외국브랜드 인줄 알았는데 알아보다보니 우리나라 제품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일단 앙뉴(Agneau)는 장인이 한땀한땀? 만드는 정통 수제화로 가죽도 아주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을 사용합니다.


앙뉴(Agneau)의 브랜드 컨셉


앙뉴(Agneau)의 컨셉은 자연의 색을 머금은 소재들을 중심으로 표현한 내추럴가죽과 손끝에서 시작되는 정성,느림과 기다림의 미학이 담긴 수제구두를 추구하며 자연스런 패턴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편안하고 안전함을 선사하는 앙뉴만에 comfort shoes 입니다.



저는 원래 선물을 받은줄 몰랐으나 독특한 신발케이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케이스가 나무로 되어있고 안에 지푸라기 같이 들어있스빈다. 케이스만 봐도 고급브랜드의 느낌을 받습니다. 케이스만 해도 가격이 꽤 나갈듯한 느낌이 들었지요.



앙뉴(Agneau)의 케이스고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구두 입니다. 케이스만 봐도 뭔가 럭셔리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가격이 조금 있다보니 우리애들 보다는 지인에게 선물할때 좋을것 같습니다.



앙뉴(Agneau)는 프랑스어로 어린 양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앙뉴의 특징으로는 천영식물로 염색을 하

며 가공된 친환경 가죽을 주요 소재로 사용한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우리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구두들은 염색할때 여러가지 독성물질들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오염을 가중시키는데 반해 앙뉴(Agneau)같은 경우는 천연식물로 염색한다는것이 요즘 아토피같은 질병에 조금더 유리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앙뉴(Agneau)는 자연의 깊고 우아한 색감을 표현한 앙뉴 디자인은 국내외 처음으로 소개되는 핸드메이드 슈즈라고 합니다. 천연 곡물로 된 글루를 사용하고 자연건조하여 제작시 위험요소들을 최소화 하여 아이들에 안전을 위해 까다로운 수제화 공정을 고집하는 앙뉴만의 고집스러움도 돋보입니다. 새로운 마인드와 천연소재로 중무장한 앙뉴(Agneau)의 약진을 보며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제품으로 승부해야 할것 같다는 생각과 함께 정말 좋은 브랜드로 나아가길 바래봅니다. 하지만 수제화라 그런지 가격은 어쩔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