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사진 배우기

사진 합치기 어플,앱 몰디브(MOLDIV)를 추천 합니다.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거나 찍은 사진을 합쳐서 이쁘게 보이고 싶을때가 있지 않으세요? 그때마다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찾아보게 되는데요 낮익지않은 프로그램 중 어떤것을 받아야 할지 선택을 잘 못하는 경우 누구나 쉽게 편집을 할 수 있는 몰디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몰디브는 사진합치는 어플인 콜라쥬에디터 입니다. 모든것이 클릭만으로 선택과 이동이 가능하여 스마트폰맹이라도 아주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발은(주)젤리버스라는 곳에서 개발을 했는데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앱이더라구요. 저는 외국어플인줄 알았는데 우리나라 젊은 사람들이 만든 어플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에디터 프로그램을 개발 하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분은 젤리버스의 홈페이지인 http://www.jellybus.com/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몰디브는 두가지모드가 있는데 위와 같은 합치는 형태로 고르는 방법이 있고 한가지는 아래부분에 보이는 잡지나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만들어놓은 틀에다가 넣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에 틀에다가 넣는경우는 오른쪽 화면에서처럼 누르라는 부분 눌러주고 사진을 고르면 윗부분에 들어가게 되는 이치입니다. 배경을 넣을 수 있으며 프레임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T를 눌러서 글씨를 넣을 수도 있고 공유버튼을 눌러 바로 SNS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잡지 편집모드로 들어갈경우에는 왼쪽그림에서처럼 만들어진 잡지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0가지가 있는데 10여가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60가지 모두 이용하려면 2000원으 과금을 해야합니다. 저는 그냥 2천원 투자를 했습니다. 오른쪽 사진 두개는 제가찍은 사진으로 만들어본 잡지 콜라쥬들 입니다. 진짜 잡지같지 않나요? 해상도는 꽤 괜찮은 해상도로 저장할 수 있어서 블로그에 올리거나 인쇄를 하는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사용해도 전혀 뭉개짐이 없는 사진을 몰디브를 이용해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위아래 사진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마켓과 여러가지 마켓에서 몰디브 혹은 MOLDIV라고 입력해서 다운받으시면 되고 무료로 어느정도 활용할 수 있으니 한번 다운받아서 블로그를 꾸며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