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가까운 미래의 이야기,미드 인코퍼레이티드(Incorporated)

인코퍼레이티드


이번 소개 할 드라마는 인코퍼레이티드라는 드라마로 SYFY에서 방영하는 가까운 미래의 이야기 입니다. SYFY는 미래환경을 상상하는 작품들에 관심이 있어 보이는데 익스펜스의 환경과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LINK : 우주 행성에서 벌어지는 미드 익스펜스






가까운 미래의 이야기,미드 인코퍼레이티드(Incorporated)


미래의 환경이나 경제의 악영향으로 인해 완전히 극과 극으로 변해버린 사회분위기, 제작자는 이런 미래를 상상하는데에 관심을 두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작품은 유명 영화배우인 밴애플렉과 맷데이먼이 공동제작에 참여했기에 더욱 관심을 끌었습니다.


인코퍼레이티드


몇십년후에 미래는 기후,경제의 악화로 인해 나라기준이 아닌 기업기준으로 바뀌면서 자연스레 사람의 등급이 생기게 됩니다.


인코퍼레이티드


기업에 몸담는 그린존사람들과 그것이 아닌 레드존 사람들로 구성되는데 이는 현재의 취업자와 미취업자 혹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구분으로 생각해볼 수 있으며 이에 시사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극과 극으로 나뉘게 되는 사람들은 서로 테러를 감행하는 내용들로 사회분위기를 꾸며나갑니다.


인코퍼레이티드


기업이 나라가 되고 하층민들에 대한 검열이 심해지며 혼란의 시기가 도래하는데 그사이 그린존과 레드존의 남녀가 만나며 발생하는 이야기를 큰줄기로 다룹니다. 어린시절의 사랑했던 여자를 위해 회사에 잠입해 정보를 빼내는 장면을 보여주는데 상층계급 여자친구의 가족과 하층계급의 남자 사이에 발생하는 에피소드들로 그 정보를 이용해 어떤일을 해내려는 암시줍니다.



그 정보들로 그린존에 어떤영향을 주는지가 관건이며 이 둘에 사랑이 어떻게 진행과정 또한 흥미요소 입니다. 추가로 미래에 어떤차를 타고다니는 등의 변화된 생활환경을 구경하는것도 쏠쏠한 재미입니다. 현실 사회를 부정하는 작품으로 이에 길들여지고 대립하는 그린존과 레드존 사람들의 이야기 인코퍼레이티드 살짝 추천드립니다. 


밴에플랙과 멧데이먼을 한번 믿어볼까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