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한정식으로 유명한 광명 명가원에서 돌잔치 스냅

광명에 위치한 한식집 명가원의 건물상단


얼마전 지인의 아기 돌잔치에 찾아간 광명에 위치한 한정식집 명가원의 분위기를 전해보려 합니다. 솔직히 어딜가도 맛있다고 하는 입맛이라 음식의 맛은 정확하게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큼직하고 무거운 접시에 맛깔나게 나오는 음식이 기억에 남습니다. 물론 어느때와 마찬가지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에 대해서는 다른 블로그들에서 음식사진을 많이 찍어놨기 때문에 저는 명가원에 분위기를 스냅으로 전해봅니다. 돌잔치에 초대받아 아이들을 데리고 여기저기 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실내에서 찍었기에 스트로브를 착용했고 뒷벽에 바운스를 이용하여 최대한 자연광처럼 보이게 찍었습니다.





한정식으로 유명한 광명 명가원에서 돌잔치 스냅


10명조금 넘짓한 인원으로 돌잔치하기에 그리고 주변이 한적해서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주변 공터가 넓어서 왠지 공기도 좋은 시골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돌잔치했던 명가원에 분위기를 스냅으로 전해봅니다.



광명 명가원은 앞에 뜰이있습니다. 식사후에 야외에서 간단히 커피한잔 마시며 산책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을 마련해놨습니다.




명가원은 특이하게 물에 꽃을 띄워놓은곳이 여럿있었는데 명가원의 분위기를 띄워주는 중요한 요소같습니다.



명가원은 꽃도 그렇지만 또하나의 분위기를 만드는 것은 위에 사진과 같은 도자기들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음식나올때도 누가 손으로 만든것 같은 접시들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더욱 음식들이 맛있어보이나 봅니다.




역광이지만 스튜디오 사진 같지요? 새로 구입한 최신 스트로브를 활용했지요! 돌사진 스냅을 찍기위해 고가의 스트로브를 구입한것을 모르고 있는 지인...







개인적으로 사진을 찍는 사진을 좋아합니다. 사진에 스토리가 보이는 느낌이 나기 때문이에요. 아무도 내 사진기를 쳐다보고 있지 않기에 스냅사진에는 이런사진이 느낌이 좋습니다.





밝은렌즈를 사용해서 사진들이 대부분 아웃포커스가 얕은심도로 표현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아기가 뽀샤시 하게 나왔네요.



접시가 정말 위에서 언급한데로 이곳에서 제작한것 같죠?






유투브에서 찾은 광명 명가원의 짧막한 동영상인데 처음 보이는 주차장 뒷편이 위에사진들을 찍은 뜰입니다.


광명 명가원에서 사진도 찍고 맛난 음식도 먹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