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과거의신과 현재신의 격돌,미드 아메리칸 갓(American Gods)


아메리칸 갓(American Gods) 이라는 드라마를 시청했습니다. STARZ에서 방영하며 2017년 4월말부터 방영하는 신작드라마로 내용을 모르고 본다면 신과 인간에 이야기인지 몰랐을 겁니다. 그만큼 애매모호 한 장면들을 지속적으로 뿌려줌으로써 시청자들로인해 스토리를 자발적으로 찾아보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매력인가?



과거의신과 현재신의 격돌,미드 아메리칸 갓(American Gods)


미드 아메리칸 갓은 폭력적인면을 많이 어필합니다. 싸움을 해도 피가 낭자하며 회상등의 가상의 장면에서는 거의 피를 쏱아붙는정도의 극한 잔인성을 보여줍니다. 예전에 봤던 더 썬이라는 영화의 폭력성과 암울한 흑백영화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상상하는 장면과 실제장면을 혼동하는 영상도 볼만합니다만 대신 내용을 헷갈리기도 쉽겠죠.





주인공이 과거의 신을 만나게 되고 이들과 엮이는 이야기로 테크노풍의 현대의 신도 등장하는데 이들 사이에서 수난을 겪는 주인공의 묵묵한 성격도 엿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와이프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몇일 일찍 출소하게 되는데 이 부분부터 이상한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신 그리고 그주변인물과 어울리게 되면서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는 신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제우스,포세이돈등 사람에 모습으로 다니며 신 자신들만에 독특한 괴짜같은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이 가운데 현대의 신들과 과거의 신 사이에 어떤 이유로 사이가 안좋아졌는지 스토리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 갓의 키포인트는 각각의 신들마다의 특징과 어떤사람이 어떤 신이지 파악하면서 보는 재미가 깨알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분명히 DSLR로 촬영 되었을 것이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