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주 벽초지수목원 분위기 사진모음(니콘D800 185mm .4g) -1-

주 벽초지 수목원


벽초지 수목원은 푸를벽,풀초,못지라는 푸른 풀들이 있는 못이라 해서 벽초지라 부릅니다. 한국의 미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며 능수버들과 수양버들이 시원하게 들어선 연못 그리고 교목으로 둘러쌓인 넓은 잔디광장이 이곳에 가장 볼거리며 봄부터 계절마다 화려함을 자랑하며 추가로 유럽스타일의 여왕의 정원도 볼거리 입니다.



이곳 파주 벽초지 수목원이 유명했던것은 드라마 및 CF촬영이 어느곳보다도 많은 곳이어서 그렇습니다. 가는곳마다 관리가 정말 잘되어있어서 싸지 않은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갔지만 돈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을 정도로 관리가 잘되어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총 12만 평방미터에 1200여종의 식물들이 관리되어지고 있고 필자가 이곳에 오게 된건 역시나 아줌마들에 입소문을 타고 한 가족이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 해서 저희도 찾아보고 다녀왔더랬죠.



어딜가나 녹빛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사진이 상당히 잘나옵니다. 특히나 망원 단렌즈로 촬영은 정말 따듯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많이 줍니다. 필자는 니콘카메라를 사용했으며 85미리 단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했습니다. 포토샵은 아주 조금 색감 및 밝기조절 정도만 사용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