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야외수영장,계양워터파크 분위기 사진모음 -1-


인천 계양구에 있는 야외수영장에 다녀왔는데 아직 사진을 올리지 못해서 늦게나마 올려봅니다. 일단 이곳은 기존에 워터파크 시설은 아니고 여름에만 야외수영장을 만들어 운영하는 곳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수영장을 만드는 바보같은짓을 하지 않죠? 일단 수영장을 만들게 되면 그곳은 여름에만 써먹을 수 있고 그 수영장을 차지하고 있는 땅은 여름에만 쓸수있는 3계절은 죽은땅이 되어버리는 것이죠.



효율적인 수영장 운영


그래서 요즘에는 수영장 기술이 발전해서 간이 수영장을 이어서 원하는크기에 수영장을 만듭니다. 그리고 여름에만 만들어서 선선해질무렵에는 철거하는 방법을 많이 씁니다. 이곳도 그렇게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야외수영장입니다.



보통은 계양워터파크라고 불리우고 서운체육관 내에 있는 양궁경기장에 위치합니다. 누가 머리를 쓴건지 머리잘쓴것 같네요. 일단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고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칼이나 가위같은것들은 입구에서 거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입장하면 엄청나게 넓은곳이 보이는데 모두 잔듸로 깔끔하게 되어었습니다. 이곳이 양궁경기장인데 축구장을 세로로 3~4개정도 연결한정도의 아주 넓은 잔디구장이 있습니다. 양궁 얼마나 한다고 이 넓은곳을 놀리는것이 매우 낭비라 생각했는데 계양구청에서 잘한일이라 생각되요.



인천 야외수영장,계양워터파크 분위기


아주 넓은곳 가운데에 입장해서 왼쪽의 천막은 불을피워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곳이며 반대쪽은 음식물 반입금지 구역입니다. 간단하게 고기구워 먹으며 쇠주한잔 하려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것 같습니다. 일단 올해는 끝났으니 내년에 계획을 해보심이 어떤지요?



일단 여기까지 하고 두번째 포스팅에서 또 이래저래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오픈은 7월중순부터 8월중순,말 까지 하니 날짜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