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2-


1편에 이어 왕산해수욕장에 풍경 두번째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1편에 알려드린것과 같이 아이들은 꼭 아쿠아 슈즈를 신겨주셔야 합니다. 삐죽한 조개부스러기들이 꽤 있기 때문이지요.



왕산해수욕장을 살짝 소개해드리자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마음만 먹으면 무료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기본 종일 만원정도 하고 평상과 햇빛가리게 등은 1~2만원 정도 하더군요.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샤워장은 좀 멀고 주변에 있는 신수대에서 닭긴 하는데 어느정도 매너만 지켜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여름때는 오전에는 물이 싹 나가서 뻘이되고 오후 세시정도? 부터 물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4~5시정도면 해수욕을 하기에 아주 적절한 시간이 됩니다.



물은 아주 탁하다가 점점 맑아지는데 그렇다고 해서 잠수하면 다 보일정도는 아니고 서해의 특징이 있어 탁한물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변에 식당은 성수기때는 상당히 비싸니 잘 확인하시고 식사하시면 되시고 후라이팬과 부르스터 가져와서 고기 구워먹어도 됩니다. 그재미가 좋더라구요.



뻘이 되었을 오전부터 오후 3시까지는 돌아다니며 조개를 캐거나 작은 게들을 잡으러 돌아다녀도 됩니다. 아이들에게는 좋은 교육이 될거에요. 아래는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사진을 올려드리니 가실때 대비해서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