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사진모음 -1-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지나가는 날에 다녀왔었습니다. 게으르다보니 여름방학이 눈앞인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는군요. 후기라기 보다 살짝 섞인 잡담과 정보 그리고 사진들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이곳은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해 있고 우라나라 과거의 만화부터 만화에 대한 고찰과 아이들 체험까지 만화에 대한 정보가 풍성한 곳이었습니다. 


링크 :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사진모음 -2-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만화가들의 숨결도 느낄 수 있었는데 만화가들이 사용했던 펜과 노트 그리고 만화를 그리던 방까지도 구현해 놓았더군요. 보는 내내 어두운 동굴같은 분위기를 주며 주변에는 시대별,만화작겨별 작품들의 명장면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40여년을 살은 제가 볼때 어려서 보았던 만화들도 많이 보고 왔습니다.



국내 대표 만화가 200여명의 작업활동할대 사용하던 펜들을 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이곳의 분위기를 2편으로 나누어서 사진을 올려봅니다.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을 다녀오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른들 보다는 아이들에 중심에 맞춰놓은 곳도 많기에 가족들과 같이 방문한다면 만화에 대해 감동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