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로그인 없는 아이들 숨은그림 찾기 PDF 프린트 출력 사이트


로그인 없는 아이들 숨은그림 찾기 PDF 프린트 출력 사이트


이번에는 아이들 키우실때 프린터로 이것저것 많이 뽑으실거에요. 우리애들도 숨은그림 찾기와 길찾기 그리고 색칠공부등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자기가 맘에 드는것을 고르고 찾는다는것에 흥미를 느끼고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구글을 열심히 뒤지다가 괜찮은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PDF로 되어 있어서 바로 출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시고 뽑아주다 보면 이미 아이는 숨은그림찾기 도사가 되어있을거에요. 나이는 5~7세 정도가 적당하니 참고하세요.



두가지 주소를 소개해드릴텐데 첫번째 사이트는 Highlight Kids라는 사이트 입니다. 숨은그림찾기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와 같구요. 이 사이트에 장점은 프린트로도 바로 출력이 가능하고 아니면 바로 피시에서도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플래시 애니메이션 같이 되어있어서 피시에서 직접 찾기에도 편하고 퀄리티도 좋습니다. 6살 정도에 딱 맞는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고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습니다. 찾는 물건들을 단어로도 찾기가 가능하거든요. 


주소 : www.highlightskids.com/hidden-pictures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첫화면에서 숨은그림 찾기 그림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요, 오른쪽에 보면 Names,Picture 두개 선택란이 있습니다. 이름을 선택하면 숨은그림에 영어단어가 나오게 되고 Picture를 선택하면 그림으로 나옵니다. 둘다 선택하면 이름과 그림 두가지가 모두 나오게 됩니다. 위에 화면에서 바로 선택하거나 위에 프린트를 눌러 바로 출력 할 수 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이름과 그림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찾기에도 쉬운편이고 난이도도 할만한편입니다. 위에 말씀드린데로 숨은그림 찾기는 5~7세가 적당합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이 사이트는 숨은그림 찾기 전문 사이트는 아닌것 같고 HighLight Kids의 한부분입니다. 하지만 로그인도 필요없고 바로 출력이 가능해서 정말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사이트들과는 편리함과 질적으로 차이가 있지요.


두번째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3~4년정도 된 사이트인데 주소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바로 폴더에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부터 하나씩 차례대로 뽑는걸 추천해드려요. 모두 PDF파일로 되어있어서 참 좋습니다. 이 사이트는 엘시빅스란 사이트인데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www.elcivics.com/worksheets/hidden-pictures/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위에 주소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사진과 같이 파일들과 수정된 날짜 사이즈 그리고 용량이 표시됩니다. 이중에서 하나씩 클릭해서 바로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이 사이트는 난이도가 조금있어요. 위에서 보시다시피 진짜 손으로 그린 숨은찾기 그림같은게 특색이지요. 아래 찾는 물건들과 위에 있는 물건들이 아주 조금 차이가 있을 수는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곳도 전문적인 숨은그림 사이트는 아닌것 같더군요. 하여튼 위에 주소를 마찬가지로 즐겨찾기 해두시고 하나씩 뽑아주시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오늘은 숨은그림 찾기 사이트 두군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