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전자담배 이고원 엘이디(EGO ONE LED) 사용기


전자담배 이고원 엘이디(EGO ONE LED) 사용기


얼마전까지 하카힉스와 맥세븐을 이용하다 이번에 상부코일이 아닌 하부코일로 변경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하부코일 제품을 구입하려면 또 어떤제품들이 있는지 찾아봐야하는데 쉽지 않은일이었습니다. 


하부코일 방식의 제품을 찾다가  EGO ONE이라는 제품이 개인적으로 외관이  마음이 끌려 다른건 안보이는 상황이 발생했죠. 그래서 이 제품을 선택하려고 하는데 이제품에 치명적인 단점을 발견했죠. 




단점이 아니라 하부코일로 변경하려고 하는 이유가 질질새는 액상이 너무 싫어서 하부코일은 괜찮을까 해서 바꿔보는것이 첫번째 이유였고 두번째 이유는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무하량을 수치로 조정해서 본인에 맞게 흡련을 할 수 있다는점이었습니다. 



하지만 무하량조절도 되지 않고 베터리표시도 되지 않아 실망스러워 했습니다. 그러고 있던 차에 같은 제품인데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출시되면서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해서 현재 3개월 가량 사용하고 있고 제품이름은 EGO ONE LED 입니다. 


보통 매장에서 구입하는것보다 인터넷에서 구입하는게 느낌상 30%이상 저렴한데 이번에 나온 LED 제품은 인터넷에서 판매하는것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이고원 이라는 제품이 오벨이라는 곳의 제품인데 오벨 매장에서만 볼 수 있더군요. 그래서 금액은 십만원대 초반에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에서 볼 수 있었으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3개월 사용 해 봤는데 장점은 기존에 있던 상부코일 방식에 얇고 긴형태의 제품은 다시 사용하기 힘들었습니다. 무하량이 너무 좋고 자신한테 맞춰서 피우고 있다가 기존제품을 사용하니 있으나 마나 정도의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볼트,와트,옴? 이 세가지를 조절하여 자신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데 자신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이부분이 가장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길다란 제품을 사용했을때  액상이 가끔 배터리쪽으로 내려오는 현상이 있었는데 하부코일은 아래로 내려올 수 없는 구조라서 그점은 맘에 들었지만 공기를 열고닫는 부분에서 액상이 질질 새어나오는 현상이 있습니다. 



주변인들의 말로는 수증기가 모여 아래로 떨어지면서 그게 옆으로 세어나오는 것이라는 말도 있고 겨울이라 결로현상이 생겨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기존제품처럼 코일을 잘못끼우거나 오래새워놔서 세는건 아닌데 하여튼 새는 현상은 있습니다. 그리고 무하량이 많다보니 액상이 기존보다 훨신 많이 소모되는 느낌도 듭니다. 





이런것들로 봤을때 장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기존보다는 훨신 만족감이 있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자신한테 잘 맞춰 커스터마이징을 한다면 정말 마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것입니다. 혹시 하부코일로 바꿔보시고 싶은 맘이 있으신분에 이제품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