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사진 배우기

목동아파트 7단지 가을분위기 촬영(니콘 D800, 85mm 1.4g)


목동아파트 7단지 가을분위기 촬영(니콘 D800, 85mm 1.4g)


서울 양천구에 목동아파트 7단지라고 낙엽이 이쁘게 떨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어느 아파트나 비슷하겠지만 목동 지역에 7단지 아파트가 그래도 꽤 잘해놨답니다. 




오래된 아파트지만 교육열로 똘똘뭉친 사람들이 사는곳으로도 유명하죠. 이곳에 거주한지 꽤 오래된 저로써는 가을을 기념으로 한번 쭉~~ 돌아보며 겨울전 낙엽이 떨어지는 풍경을 촬영해봤습니다.



몽환적인 아웃포커스 느낌을 내려면 망원 단렌즈가 좋죠. 85mm 이상의 1.2F~1.8F의 조리개를 가지고 있는 단렌즈면 배경뭉개기는 쉽습니다.



어디서나 볼수 있는 밴치에 낙엽이 쌓여있는것만 찍어도 왠지 느낌이 있어보입니다. 낙엽에 많이도 떨어졌지요? 곧 겨울이 올것 같습니다.



돌사진이나 특정사진을 찍을대 항상 들어가는 샷이죠? 여러분도 한번 느낌을 내보세요. 구도만 어느정도 잡는다면 대충 찍어도 표정이 살아있는 사진이 나온답니다.





낙엽을 던지는 엄마의 발이 찍혔네요. 전체적으로 위로 잘 뿌려준다면 이쁜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카메라가 장농에 모셔져 있는 분들이라면 꼭 꺼내서 가을에는 사진을 한번씩 찍는것이 어떨런지요?

자고있는 카메라를 꺼내서 아이들과 추억을 찍는것을 추천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마음으로 쓰는편지(사진이야기)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