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정보와 방문기


제가거주하는곳 멀지않은곳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온지가 얼마안되었습니다. 몇번 가보려고 했지만 소문으로 사람들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길막혀 서있다가 유턴한적이 몇번 있습니다. 이번에 주말을 이용해 휴가기간을 노리고 한번 구경하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온 경험기를 포스팅해봅니다.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위치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의 위치는 아라 김포여객터미널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걸설이 완공된 아라뱃길의 선착장이라고 할 수 잇는 김포아라여객터미널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강과 여객터미널에 요트,배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여객터미널의 위해 만들어진 도로들도 꽤 잘되어있는 편이며 편의시설들이 아울렛중 최근에 만들어진 곳이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주차시설은 모두 당연히 번호판 인식으로 되어있으며 구입하고 안하고를 떠나 주차장은 현재 모두 무료였습니다.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은 동서로 해서 EAST,WEST 두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3층은 편의시설 2층은 스포츠아웃도어 나머지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서로 구분된 길다랗게 만들어진 건물사이로 가끔 구름다리가 연결되어 있으며 동동과 서동 사이에 1층에는 약 1~200미터의 얕은 물길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의 최고의 장점은 앞서말씀드린 1층에 있는 물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현대판 물길은 동동과 서동가운데서 끝까지 지어져 있으며 아마도 김포 아라뱃길을 모티브로 하는것이 아닐가 합니다. 이 사이의 물길에는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타월도 대여해주기도 합니다.



쇼핑도하고 외식도 하며 물놀이도 하는 가족들을 보면 무조건적인 쇼핑보다 가족을 위한 놀거리를 제공하는 쇼핑문화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나이키를 못찾다가 직접 가보니 나이키를 만날 수 있었는데 상당히 매장을 크게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러닝화와 맨체스터시티 유니폼을 사러 갔는데 아울렛이라 구모델만 있어 내년에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식사는 보통 동동,서동 모두 3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아울렛 식당으로 가서 짜장면,짜장밥을 시켜먹었는데 짜장밥은 제가 태어나서 가장 맛있었던 짜장밥으로 기억됩니다.



무조건 기다리며 주문에 목메지 않고 무인판매기에 가서 결제한다음 음식나왔다는 메세지를 핸드폰 문자로 받으셔도 됩니다. 사람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주말에 점심을 드시려면 11시부터 2시까지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화장실에는 가방을 걸어둘 수 있는 고리가 있어 바닥에 내려놓지 않고 세면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소한 편의시설이 새로 오픈한 신식아울렛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3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꽤 많습니다. 뒤에 보이는 회전목마가 인기며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까페(키즈까페)도 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까페는 처음 2시간에 인당 만원, 회전목마는 2천원으로 기억됩니다.



4층의 전경입니다. 그늘피할 곳이 아쉬운거 이외에는 거의 놀이공원 시설에 가깝다는 생각이에요. 1층에 가자고 졸라대던 아이들이 3층에오니 눈이 번쩍이기 시작했습니다.



3층은 아이들을 위한곳이라 가족들이 많이 옵니다. 식사하시고 아이들과 한번 눈요기를 하며 달래주는곳이기도 합니다. 주변 곳곳에 장난감을 사달라고 길바닥에서 떼쓰는 아이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층별안내


1층 안내


1층에는 중,고급의류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빈폴,듀통,레오나드,에트로,휴고보스,코치,스와로브스키,골든듀,고디바,엘본더스타일,버버리,구찌,토즈,토리버치,오프라벨,폴로 랄프로렌,닥스,페레가모,타임,메트로시티,랑방,무이,멀버리등의 메이커들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패밀리스토어,스무디킹같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편의시설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층 안내


2층에는 캐주얼과 스포츠메이커들이 주를 이룹니다. 서쪽동에는 나이키,휠라,데상트,슈콤마보니,시리즈,코오롱스포츠,블랙야크,쉐르보,라코스테등이 있으며 동쪽동에는 노스페이스,K2,빈폴아웃도어,아이다스골프, ABC마트,마에스트로,리복,르꼬끄,해지스등의 메이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적지는 못하니 아래 평면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층 안내




열심히 돌아다니다 몸상태가 별로 좋지않아 다음에 꼭 물놀이를 아이들과 약속하고 돌아왔습니다. 집에 가려고 주차장에 가보니 그 넓은 주차장도 꽉차서 지나가는 길가에까지 모두 자동차로 빽빽하게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어느때와 마찬가지로 사람이 많으니 아이들 잘 챙기시고 좋은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Orangeline Blog Choi's Family Story 도움이 되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