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제니퍼빌즈의 사후세계의 의문을 쫒는 미드 프루프(Proof)



이번에 소개할 미드는 프루프라는 드라마 입니다. 2015년 신작미드로 소재가 특이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2015/06월에는 정말 재밋는소재의 신작미드가 방영을 시작합니다. 그중 하나로 이번에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주연배우로 제니퍼빌즈와 메튜모딘이 출연합니다. 메튜모딘은 시한부인생을 살고있는 말기암환자로 등장을 하여 제니퍼빌즈에게 제안하는 억만장자역을 맡습니다.



미드 프루프는 제니퍼 빌즈라는 미국출신의 배우가 주연이며 제니퍼빌즈는 1963년 생으로 미모의 여배우입니다. 제니퍼빌즈는 능력있는 의사로 항상 운동하며 자기관리를 잘 하는 엘리트 여성으로 출연합니다.



능력있는 의사인 캐롤라인 테일러역이며 추가로  갑작스런 사고로 아들을 잃고 이혼까지 이르는 가슴아픈 사연이 있습니다. 이런 캐롤라인은 어느날 병원원장에게 억만장자의 제안을 듣게됩니다.



재산이 100조 정도 되는 억만장자의 제안은 죽음의 끝에 어떤 세계가 있는지 증거를 찾아달라는 제안이었습니다. 단호하게 돈많은 사람의 광대짓을 하기 싫다고 이야기 합니다.



억만장자의 집인지 회사인지 대단한 규모의 설정입니다.

현실에 아주 동떨어진 스케일을 실감하게 됩니다.



몇몇 죽음을 오가는 환자릐 수술에 들어가게 되고 그들의 의아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사후세계에 관한 이야기죠.



어떻게보면 전개가 예상한대로 흘러가게 되더군요. 처음엔 말도안된다는 생각으로 제안을 수락하지 않다가 갑자기 발생하는 이상현상들로 인해 사후세계를 의심하게 되고 죽은 아들을 만나고 싶은 생각으로 사후세계를 조사하게 되는 약간 뻔하게 흘러가는 스토리 입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뻔하지 않은 기대되는 스토리가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식으로 사후세계의 이론을 풀어낼지 궁금해지는데 어쩌면 어처구니 없는 스토리가 아닐까? 생각을 해봤지만 미국의 스케일에 설마 그러지는 않겠죠? 사후세계를 상상하는 드라마 미드 프루프 한두편을 더 지켜봐야 추천과 비추천을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궁금하시면 한편 감상 해보는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