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포토샵

포토샵 CS6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법(1분만에 따라하기)




토샵 CS6 다운로드 방법


누구나 한번쯤은 써보게 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는 그래픽 툴 포토샵 CS6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올려봅니다. 저는 사진은 찍지만 후보정을 배우기도 귀차니즘에 앞으로 쳐다보지 않으려고 했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도태되는 생각이 들어 한번 배워보려고 다운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주변에 지인이 포토샵을 시작해서 이래저래 이쁘게 사진을 보정하는것을 보니 더더욱 배우고 싶은 생각이 들어 큰마음먹고 시작해보려고 포토샵 CS6 버전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다운로드 한 김에 방법을 포스팅 해봅니다.




1. 사이트 접속합니다.(https://helpx.adobe.com/kr/x-productkb/policy-pricing/cs6-product-downloads.html)


2. 접속하면 어도비사의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이 나오는데 아래 화살표가 되어있는 포토샵 CS6을 선택해 다운로드 합니다.





3. 선택하게 되면 어떤언어를 사용할것인가를 선택하는데 영어로 하실분은 젤 위에 영어를 선택하시면 되고 한글로 하실분은 가장 아래 한국어 파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쉽죠?





4. 다운로드 후에 압축을 풀고 포토샵 CS6의 폴더로 들어가시며 아래와 같이 셋업이 있습니다. 선택해서 인스톨준비를 합니다.




5.셋업을 누르시고 시험사용을 선택합니다. 어차피 체험판에서 키를 넣게되면 정품으로 변경이 되기 때문에 체험판을 설치합니다.




6. 아이디가 있어야 포토샵 CS6 다운로듣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아이디를 만들어 주고 로그인을 합니다.



7. 아이디를 만들고 나면 몇비트를 설치할것이냐 선택하는게 있는데 본인의 PC에 맞게 32,64bit를 선택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끝! 참 쉽죠? 이제 포토샵을 시작해봅시다!!!

동영상 하나 올려드립니다.

포샵의 힘은 어디까지인가?